LOGO

돋보기

스킨사이언스, ‘2021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2021-09-28 13:17)

한국기업데이터 평가…“R&D 투자 꾸준히 이어갈 것”


스킨사이언스가 2021년 한국기업데이터에서 실시한 기술평가에서 기술역량과 기술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9월 28일 밝혔다.

스킨사이언스는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의료·미용기기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자사 브랜드 ‘이오시카’를 운영하고 있다.

스킨사이언스가 우수기술로 인증받은 ‘고성능 초소형 IPL 기기 및 복합 미용기기 연구개발 및 제조기술’은 이오시카 IPL 레이저 제모기의 핵심 기술이다.

스킨사이언스는 2008년 의료기기 제조허가 취득 이후 가정용 IPL 기술을 개발,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기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IPL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 SIPL-2000 시리즈’이며, 국내에서 직접 개발 및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스킨사이언스 고영산 대표는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R&D 투자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이오시카의 제품 개발에 더 주력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킨사이언스는 1996년 창사 이래 광기술 관련 상품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2007년 ‘이오시카’ 브랜드를 론칭했다. 20년 넘게 쌓은 광기술 노하우를 토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뷰티 관리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 갈바닉 피부 관리기를 출시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