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 선보여

“강력한 세정력과 피부 보습 노하우 담은 신개념 클렌징 오일”

  • (2021-09-27 15:33)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오일과 젤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를 출시한다.

센카만의 강력한 세정력과 피부 보습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클렌징 오일인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는 딥 클렌징 오일과 저자극 젤 클렌저가 만난 오일+젤 듀얼 텍스처로 이뤄져 있다.

딥 클렌징 오일 성분은 블랙헤드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젤 클렌저는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해줘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 제품 하나만으로 이중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쫀쫀한 제형의 젤이 오일에 녹아들어 피부에 롤링할 때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도 덜어줘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콜라겐에센스의 3중 보습 성분은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는 사용 시 내용물들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준 후 마른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롤링 후 물로 충분히 씻어내면 된다.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170ml)는 1만 8,900원이다.

한편 센카는 일본 인테지 SRI 셀프 세안제 시장(이중세안, 메이크업 클렌징 제외)에서 매출액 기준(2009~2019)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