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 선보여 (2021-09-27 15:33)

“강력한 세정력과 피부 보습 노하우 담은 신개념 클렌징 오일”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오일과 젤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를 출시한다.

센카만의 강력한 세정력과 피부 보습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클렌징 오일인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는 딥 클렌징 오일과 저자극 젤 클렌저가 만난 오일+젤 듀얼 텍스처로 이뤄져 있다.

딥 클렌징 오일 성분은 블랙헤드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젤 클렌저는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해줘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 제품 하나만으로 이중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쫀쫀한 제형의 젤이 오일에 녹아들어 피부에 롤링할 때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도 덜어줘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콜라겐에센스의 3중 보습 성분은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는 사용 시 내용물들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준 후 마른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롤링 후 물로 충분히 씻어내면 된다.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170ml)는 1만 8,900원이다.

한편 센카는 일본 인테지 SRI 셀프 세안제 시장(이중세안, 메이크업 클렌징 제외)에서 매출액 기준(2009~2019)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