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스마트 뷰티 비즈니스 프리패스’ 이벤트 (2021-09-09 09:19)

다채로운 5종 패키지 구성…최대 35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 증정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뉴스킨 스마트 뷰티 비즈니스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9일 밝혔다.

‘뉴스킨 스마트 뷰티 비즈니스 프리패스’ 이벤트는 총 5개의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패키지마다 다채로운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첫 번째 패키지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를 고루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이하 페이스 갈바닉) ▲에이지락 부스트 각 1개와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점보) ▲바디 쉐이핑 젤(점보)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각 3개를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보다 여유 있는 갈바닉 사용을 위한 페이셜 & 바디 젤 각 1개를 추가 증정할 뿐만 아니라 눈가 케어를 위한 루미스파 액센트 헤드 & 아이디얼아이즈, 보다 빠른 갈바닉 트리트먼트를 위한 파워마스크 등 약 34만 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도 제공된다.

두 번째 패키지는 평소 헤어와 두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은 물론 9만 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간편한 컨덕터 교체만으로 두피 케어가 가능한 ▲페이스 갈바닉 1개와 페이스 갈바닉과 함께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앤 헤어 세럼(이하 스칼프 앤 헤어 세럼) 6개, 샤워 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뉴트리올 스칼프 앤 헤어 샴푸 4개와 ▲뉴트리올 스칼프 앤 헤어 컨디셔너 2개를 구매하면 스칼프 앤 헤어 세럼 정품 1개와 정품 용량의 60%에 해당하는 샴푸 샘플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기존 뷰티 디바이스 이용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세 번째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에이지락 부스트의 전용 제품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노멀/콤보) 2개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3개로 구성돼 있다. 추가로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정품 1개를 포함한 6만 7,000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패키지는 페이스 & 바디 갈바닉 디바이스 사용자를 위해 준비된 갈바닉 전용 젤 패키지다. 넉넉한 용량으로 여유 있게 사용 가능한 점보 사이즈의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 2개로 구성된 ▲페이셜 젤 점보 패키지와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3개로 구성된 ▲바디 젤 점보 패키지 구매 시, 페이셜 또는 바디 젤 일반 사이즈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다양한 라인업을 기반으로 뛰어난 제품력이 입증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된 만큼 아직 뉴스킨의 뷰티 디바이스를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는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