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코리아, ‘레츠 리만 라이프’ 언택트 온라인 행사

9월 14일, 16일 양일간 진행…원빈, 김태희, 전지현 총출동

  • (2021-09-08 08:51)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오는 9월 14일, 16일에 이틀에 걸쳐 ‘레츠 리만 라이프(Let’s RIMAN LIFE)’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촬영되었으며, 코로나 19로 인하여 비대면 언택트 방식으로 리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일간 오후 2시부터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개최된다.

‘레츠 리만 라이프’는 모두가 꿈꿔왔던 라이프스타일을 리만코리아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시작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리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그리고 새롭게 런칭한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과 관련된 다채로운 컨텐츠들을 선보이며,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양일 행사는 1부와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차에는 리만코리아와 라이프닝을, 2일차에는 인셀덤과 보타랩의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9월 14일 행사 1일차에는 리만코리아의 그동안의 발자취와 눈부신 성과, 향후 비전을 소개하고,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번째 신제품 딥톡스 런칭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유명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리만코리아 뷰티플래너들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리만송 ‘더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어 16일 2일차 행사에서는 인셀덤 전속모델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모델 김태희의 TVC 광고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김태희의 헤어케어 노하우 등을 직접 들어보는 인터뷰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보타랩 바디케어 슈아멜 뮤즈인 배우 전지현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라이프닝 런칭 기념과 더불어 고객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 행사인만큼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가 매일 쓰는 스킨케어 화장품, 퍼스널케어 제품 그리고 우리 건강을 매일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까지 일상 속에서 리만 라이프의 삶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를 맞아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시작에 앞서 라이프닝 브랜드 런칭 축하 댓글 및 행사 소문내기 리그램 이벤트, 실시간 인증샷 이벤트 등의 많은 프로모션들이 진행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셀덤, 라이프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