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함소아제약, ‘건강더함맘스 3종’ 출시

국내 최초 ‘육아맘’ 위한 특화 건강기능식품

  • (2021-08-13 10:45)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은 국내 최초로 만2세~6세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을 위한 특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더함맘스 3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육아맘들의 부담과 스트레스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정신적, 육체적 피로도가 높은 대한민국 육아맘의 신체,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건강증진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 포뮬러 신제품 3종 ▲‘건강더함맘스 육아활력솔루션’ ▲‘건강더함맘스 퓨어웨이비타C솔루션’ ▲‘건강더함맘스 다이어트톡톡솔루션’을 선보였다.


‘건강더함맘스 육아활력솔루션’은 지치고 피곤한 육아맘을 위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7종 1,000%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200mg, L-테아닌 200mg을 한 번에 담았다.


육아맘의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넣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 들어있는 활성성분인 HCA는 지방산 합성 억제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 L-카르니틴을 부원료로 더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간식에 대한 유혹이 더욱 커지는 점을 고려하여 복숭아맛 젤리로 형태로 설계하였고, 치아시드를 첨가해 톡톡 씹는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함소아제약 장성희 개발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건강더함맘스는 만2세~6세 아이들을 돌보는 특정군을 깊이 있게 연구해 탄생시킨 국내 최초 육아맘 특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영양학, 약학, 한의학 전문가가 대한민국 30-49세 육아맘의 신체,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을 분석해 행복한 육아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품에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건강더함맘스 신제품 3종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더함맘스 육아활력솔루션’, ‘건강더함맘스 퓨어웨이비타C솔루션’, ‘건강더함맘스 다이어트톡톡솔루션’ 등 건강더함맘스 신제품을 최대 34% 할인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공식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