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건생, 건강 균형 맞춰주는 ‘내몸밸런스’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마시는 음료형 건기식

  • (2021-08-11 16:48)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황진선)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몸의 균형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를 출시한다고 8월 4일 밝혔다.

‘내몸밸런스’는 비타민B6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함유하여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 속 건강 균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합성에 필요하다고 알려진 영양소로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호모시스테인은 단백질 성분인 메티오닌이 시스테인으로 대사 될 때 중간 단계에 생성되는 활성형 성분으로 육류나 기름진 음식 섭취, 인스턴트식품, 흡연, 커피, 술을 즐길 경우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의 수치가 높아질 수 있다. 따라서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의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해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또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되어 가벼운 장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특허받은 풀무원 김치유래유산균PMO 08(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 유산균으로 발효한 오디 발효액 등 총 4종의 식물 발효액(56가지 원료)과 홍경천추출물, L-트립토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내몸밸런스’는 1일 1회, 1회 1포(80ml) 씩 간편히 마시면 된다.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온라인몰 자담터,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월분(80ml X 30포) 기준 13만 5,00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김미현 팀장은 “풀무원로하스 내몸밸런스는 2종 기능성과 특허받은 풀무원의 김치유래유산균으로 발효한 4종 식물 발효액을 부원료로 함유해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의 균형을 챙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로하스는 고객의 건강 니즈, 원료의 효능, 섭취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차별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