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코리아, 아름다운가게에 물품‧기부금 전달

임직원들이 2주간 모은 의류, 도서, 잡화 등 300여 점 기증

  • (2021-08-10 12:33)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지난 8월 9일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연계해 ‘리만 아름다운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사이클링을 통해 자원 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됐다.

앞서 리만코리아는 지난 7월 중순부터 2주간 임직원들이 모은 의류, 도서, 잡화 등 총 300여 점의 물품을 모두 기증했다. 또 판매된 수익금과 더불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회사에서 낸 기부금을 더해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판매수익금 및 기부금은 모두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급식비, 방과 후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리만 아름다운 캠페인’은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 활동을 실천했음에 의미가 있다”면서 “무엇보다 코로나19와 무더운 더위로 인해 더욱더 힘든 소외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나눔 캠페인을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JTBC와 공동 기획해 소외 아동 예방 공익 광고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공익 광고에는 ‘지나치지 않겠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사회적 무관심에 방치된 아이들에게 관심을 두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광고는 JTBC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인셀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