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유기농 생리대 ‘지쿱 순면 슬림 플러스 오버나이트’

100% 유기농 순면 커버, 국제 인증기구 OCS 인증 획득

  • (2021-08-04 08:32)

 

화장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지쿱 순면 슬림 플러스 오버나이트(이하 지쿱 순면)’를 출시했다.

‘지쿱 순면’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와 부드러운 안심 쿠션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이다.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순면 시트커버는 국제 인증기구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로부터 OCS(Organic Contents Standard) 인증을 획득했다. OCS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소재만이 획득할 수 있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지쿱 순면’ 생리대는 부드러운 안심 쿠션으로 더욱 편하고 깨끗하며, 특수 설계된 2중 에어레이드로 빠르게 흡수하고 역샘을 방지한다. 날개 부분도 100% 유기농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제품은 알루미늄 파우치 패킹과 3면 실링 처리로 안전하게 2중 포장되어 외부로부터의 먼지, 벌레 등의 외부 오염물을 차단해 안전하게 휴대하기 좋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순면 제품은 형광중백제, 인공색소, 산 또는 알칼리, 포름알데히드에 대한 식약처 고시 안정성도 검사받아 여성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지쿱의 제품을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기농 순면 생리대 ‘지쿱 순면’은 플러스 롱팬티라이너, 울트라 슬림 플러스 중형과 대형, 슬림 플러스 오버나이트로 총 4종이며 지쿱 공식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