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엘에스피플, 닥터헬리파&조인트러스트 플러스 4+1 판매 (2021-07-30 15:02)

8월 1일부터 각각 300세트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엘에스피플이 주요 제품인 ‘닥터헬리파’와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를 활용한 SFC(Super Food Collec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30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건강을 챙기고 엘에스피플의 건강 제품을 알리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는 4+1 패키지 세트를 구성해 오는 8월 1일부터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4+1 패키지 세트는 닥터헬리파 4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 조인트러스트 플러스 4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으로 각각 300세트만 구성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닥터헬리파와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는 SFC바이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엘에스피플의 주력 제품이다.

‘닥터헬리파’는 위염을 억제하고 헬리코박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타카리오필렌 함유 정향추출물과 체내에서 흡수가 용이하도록 가공된 가수분해 유청단백, 효과적인 열량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CT오일,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 등을 함유한 음료로 소화가 어려운 일반인들과 소화에 불편함을 겪는 환자들이 먹기 좋다.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는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젊은 층을 비롯 퇴행성 관절염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건강식품이다. 조인트러스트 플러스는 관절이 불편한 환자를 대상으로 인체시험을 완료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됐다. 기능성 지표 물질인 지방산복합물(FAC)이 함유돼 있으며, 최근 업그레이드 되면서 장 건강과 혈관 확장에 도움을 주는 천연 원료인 ‘마이크로바이옴시너지복합분말’과 ‘수박추출분말’을 추가했다.

엘에스피플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엘에스피플의 대표 건강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진행하는 두 제품은 소화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기에 무더운 여름과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에 섭취하기 유용해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