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불볕더위 최고의 보약 ‘유튜브’ (2021-07-29 17:49)

이·유·식(이번주 유튜브 소식)

▷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되면서 전국적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6도를 웃도는 등 무더위에 잠들지 못하는 사람도 늘고 있는 상황. 불볕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해줄 시원한 이번 주 유튜브 소식을 알아봤다.


유니시티코리아 - 올림픽의 여정을 유니시티와 함께
유니시티코리아가 후원하고 있는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가 유니시티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깜짝 등장해 인터뷰를 가졌다.

전웅태 선수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유니시티코리아 덕분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건강하게 올림픽에 출전하게 됐다”며 “이번 올림픽을 통해 많은 분들이 근대 5종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심세희 선수는 “다양한 종목으로 경기를 진행하기 때문에 ‘가장 완벽한 스포츠를 하는 사람은 5종 경기를 하는 사람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스포츠 정신이 그대로 계승된 종목”이라며 “여러분이 주시는 감사한 후원과 격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유튜브 캡쳐

특히 전웅태, 심세희 선수는 유니시티코리아 제품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훈련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큰 대회에 출전했을 때에도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해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전웅태, 김세희 선수에게 주력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유니노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 25센트 라이드 공식 음원 최초 공개할게요
한국암웨이는 ‘25센트 라이드’ 공식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25센트 라이드는 온라인에서 함께 만나 바이크를 타면서 운동하고, 소통하고, 비즈니스 미팅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실내용 자전거인 25센트 라이드는 10월 중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22: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TOP10으로 추려진 도전자들이 보컬 선발전에 나서는 모습이 소개됐다. 제작자 다타라, 랩퍼 겸 프로듀서 러프라이더, 그의 로드매니저 프리라이더가 심사위원으로 나섰으며, 도전자 10명의 노래 실력과 안무 등을 심사했다.
▷ 사진: 유튜브 캡쳐

참가자들은 25센트 라이드 공식음원의 보컬로 발탁되기 위해 꿀을 발라놓은 듯한 보이스와 화려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그중 참가번호 6번으로 도전한 유튜버 ‘필유(닉네임)’가 심사위원들의 기립박수를 받고, 최종 보컬리스트로 선정됐다.

기존에 랩 파트만 있었던 25센트 라이드 공식음원은 보컬리스트 선정으로 마지막 퍼즐이 완성됐으며, 보컬리스트 필유와 함께 음원을 제작하는 모습까지 영상에 담아냈다.

인디버즈의 <신세계>라는 노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25센트 라이드 공식 음원에는 암웨이 창립자들의 스토리를 가사로 녹여냈고, 랩으로 제작돼 신나는 리듬감을 느낄 수 있다. ‘25센트 라이드’라는 이름은 암웨이 창업자 리치 디보스(Rich DeVos)와 제이 밴 앤델(Jay Van Andel)의 스토리에서 착안한 것이다. 이들은 1940년 미시건주 그랜드 래피즈에서 처음 만났는데, 디보스가 밴 앤델에게 등하굣길에 자신을 태워주는 대신 매주 25센트씩을 지불했다고 한다.


뉴스킨 코리아 - 매주 생생한 소식! ‘뉴스킨 뉴스’ 
뉴스킨 코리아는 매주 뉴스킨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주는 ‘뉴스킨 뉴스’를 통해 ▲베러픽 하루차 출시 이벤트 및 베러픽 과일칩&트루넛츠 출시 ▲에이지락 미 리뉴얼 ▲2020 뉴스킨 글로벌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등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베러픽은 뉴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의 신규 F&B 브랜드이다. 뉴스킨 뉴스에 따르면 베러픽 과일칩은 100% 생과일을 그대로 동결건조한 과일칩으로 순수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8월 출시될 예정이고, 트루넛츠는 8가지 프리미엄 견과로만 구성된 한봉 견과로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 사진: 유튜브 캡쳐

뉴스킨의 에이지락 미가 리뉴얼 된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리뉴얼 된 제품은 한국인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세럼 더블업으로 집중적인 피부 고민 케어를 할 수 있으며, 새로운 포뮬러로 시작하는 나만의 프리이빗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3번째 보고서로, 지난 한 해 동안 펼쳐진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를 공유하는 ‘2020 글로벌 지속가능경영보고서’도 소개됐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제품, 사람, 환경 부문에서 뉴스킨이 어떻게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있는지 소개하고 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건강한 체중조절 프로그램 ‘TR90 스마트 챌린지’와 뉴스킨 코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에 대한 소식도 공유했다.


한국허벌라이프 - 장소·시간 상관없이 영양균형 채우는 법
한국허벌라이프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을 주제로 한 30초 분량의 광고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는 한 여성이 등장해 집과 밖에서 허벌라이프 제품을 섭취하는 장면이 나온다. 영상 속 여성은 “밖에서나, 안에서나, 가슴 뛰는 어느 곳에서나, 손안의 뉴트리션, 어디서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라는 멘트와 함께 허벌라이프 제품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영양을 채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한국허벌라이프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사진: 유튜브 캡쳐

또한, 글로벌 뉴트리션 분야의 리더로서 보다 적극적인 ESG 경영을 위해 작년 ESG 위원회를 신설했으며 경영구조, 제품 제조, 환경 보호, 인력 관리 등의 측면에서 자사의 경영활동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ESG 스코어카드 인덱스(ESG Scorecard Index)’를 투명하게 공개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회를 지속 모색하고 있다.

특히 최근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가 공정함, 친환경 등의 사회 이슈에 민감할 뿐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문화에 익숙한 점을 고려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MZ세대를 포함한 전체 소비자가 자사의 ESG 경영 행보에 더 깊게 관여하고 서로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소통 창구를 확대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