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유라이프, NFR 방식으로 일본에 제품 출시 (2021-07-29)

향후 제품 라인 추가 론칭 기대


뉴유라이프(New U Life)가 일본 시장에 NFR(재판매 금지) 방식으로 소마덤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유라이프의 라이언 린턴(Ryan Linton) 최고 행정책임자는 “소마덤을 일본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일본은 우리가 운영하는 직접판매산업을 포함해 세계 경제의 주요 국가다. 여러 국가의 시장 조사를 통해 우리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일본인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스스로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본 소비자가 소마덤을 주문하면 미국에서 배송이 시작되며, 재판매용이 아닌 자가소비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뉴유라이프 팻 베리(Pat Berry) 부사장은 “우리 회사는 소마덤으로 전신 건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우리의 제품은 영감을 주고, 혁신하며,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메시지는 전 세계를 위한 것이다. 뉴유라이프 가족은 이미 많은 국가에서 엄청난 성장을 달성했다. 앞으로 일본에서 뉴유라이프 가족이 계속해서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성장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뉴유라이프는 향후 일본에 추가 제품을 론칭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뉴유라이프는 지난 2년 동안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 대만 및 홍콩 시장에 제품을 출시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7월 2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