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 시즌 4 출시 (2021-07-29)

성분과 효과에 따라 3종으로 선보여


(주)김정문알로에(대표이사 최연매)가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을 출시했다. 기존 마스크팩 시리즈(1,2,3)에 이은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팩 시즌 4’는 성분과 효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젤리, 콜라겐, 비타씨 등 3종으로 선보였다.

젤리 마스크의 경우, 보습력과 쿨링효과, 피부 투명도 등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마스크팩이다.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 케어에 초점을 맞춘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고, 비타씨 마스크는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 가지 제품을 신체 변화, 피부 상태에 따라 주기 별로 사용하는 ‘2 MONTH PRO­GRAM’ 방식으로 활용하면 가장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제품이 리뉴얼 된 젤리 마스크는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재배한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이 된다. 특히 젤리 마스크는 임상시험을 통해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평균 11도 낮춰주는 효과로 ‘냉장고 마스크팩’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올해 역대급 폭염과 여러 외부 요인으로 피부는 지치고 자극받고 있다”며 “신제품 마스크팩 3종을 통해 진정, 탄력, 미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