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021-07-23 09:33)

입점 기념 단독 기획 세트 출시…25%까지 할인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앰플엔의 베스트셀러인 센텔카밍샷 앰플(30ml)과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100ml), 펩타이드샷 앰플 2X(30ml), 펩타이드샷 앰플 2X 대용량(100ml)으로 총 4개의 품목이다.

앰플엔은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한 단독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센텔카밍샷 앰플 및 펩타이드샷 앰플 2X 기획 세트는 30ml 본품에 10ml 샘플을 추가로 구성하여 올리브영 단독가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과 펩타이드샷 앰플 2X 대용량은 올리브영 단독가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센텔카밍샷 앰플(1.5ml) 2매와 펩타이드샷 앰플 2X(1.5ml) 2매로 구성된 체험 샘플팩을 추가 증정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통해 앰플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센텔카밍샷 앰플과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잡아주는 펩타이드샷 앰플 2X로 올여름 더위와 마스크에 지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