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건생, 개인 맞춤형 건기식 ‘퍼팩’ 1주년

개인 맞춤 서비스 강화 및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2021-07-23 09:31)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황진선)은 국내 1호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PERPACK)’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업계 최초로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과의 병용 섭취 시 주의 사항’을 안내하는 검색엔진을 선보이고 개인 맞춤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지난 7월 16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지난해 7월 올가 방이점에 국내 1호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을 론칭했다. 이후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대면 상담이 어려워지자 건강기능식품 상담과 재구매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자 ‘내손안의 건강비서-개인맞춤영양’ 앱과 홈페이지를 올해 1월 초 오픈했다.

해당 앱과 홈페이지에는 개인별 식습관, 생활습관, 알레르기, 영양소 상호작용과 과다섭취 예방까지 고려한 ‘건강 설문’이 탑재되어 있으며, 특허 출원한 알고리즘(특허출원번호: 10-2021-0088634)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의약품과의 병용 섭취 시 주의 안내 검색 엔진’은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성분 간의 섭취 시 주의 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로, 검색란에 의약품명, 질환명 및 연관 단어를 입력하면 그와 상호작용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세부 데이터는 식약처, 약학정보원, 국가지정 한의약융합정보센터 등 공신력 있는 정보를 기반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개인맞춤영양’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해당 검색엔진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개인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장내 미생물 검사를 추적 관리해 주는 “장내 미생물 검사 히스토리” 서비스도 추가했으며, 변화된 개인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고 건강한 삶을 위한 식습관과 생활습관 개선도 지속적으로 제안해 주는 등 “개인 맞춤 영양” 앱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퍼팩’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문가 상담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본인의 장내 미생물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장내 미생물 키트(16만 원 상당)를 증정하며, 함께 방문한 지인 1명에게도 상담 후 퍼팩 1개월분을 선물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