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트루진스, 테헤란로에 ‘오보덤 벤치’ 설치 (2021-07-21 15:03)

‘뉴트리티지 오보덤쉴드’ 상징하는 달걀 형상화

(주)트루진스(대표 문수진)가 지난 7월 11일 경제 중심지인 강남 테헤란로에 달걀 모양의 ‘오보덤 벤치’를 설치했다.


트루진스는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들어 간다’는 기본 정신과 ESG(친환경, 사회적책임, 지배구조 개선)경영의 일환으로, 강남구청에서 주최한 ‘세상의 모든 벤치’ 공모전에 2021년 6월에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당신의 벤치로 테헤란로에 쉼표를 만들어 주세요’라는 주제로 공공의 이익이 곧 구성원의 이익이 되며 참가자와 시민들이 함께 공유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포스코 사거리 IBK기업은행 무역센터지점 앞 인도에 설치된 오보덤 벤치는 한 개의 테이블과 두개의 의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루진스의 웰니스 브랜드 뉴트리티지(NutriTG)의 제품 중 하나인 ‘뉴트리티지 오보덤쉴드’의 주원료인 난각막(달걀 껍질 안쪽에 붙어 있는 흰막)을 나타내는 달걀을 형상화했다.


㈜트루진스 관계자는 “테헤란로는 하루 평균 66만명이 찾는 비즈니스 중심지지만 거리에 쉴 곳이 부족했다”며 “바쁜 일상이지만 시민들이 오보덤 벤치에 머물며 잠깐의 휴식과 여유를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티지 오보덤쉴드의 주원료인 난각만은 달걀의 생명력과 신선함을 유지시키는 보호막 역할을 한다. 난각만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글루쿠사민, 콘드로이친 황산염 등 피부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다. 여기에 체내 콜라겐 합성을 원활하게 하며 두피 건강, 탈모 개선, 건강한 손발톱을 위한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다. 한국인의 90%는 비오틴이 부족하다는 연구 결과도 보고되고 있다.


트루진스 문수진 대표이사는 “오보덤쉴드는 피부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을 구입해 먹어본 사람들이 ‘매일 오보덤 하세요’라는 인사말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전해올 정도로 반응이 폭발적이다” 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