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中 모바일쇼핑 신선식품 유통 시스템 혁신 (2021-07-16)


중국에서 소셜 모바일 쇼핑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소셜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판매가 신선식품 유통망 시스템의 혁신이 되고 있다. 마트 또는 전통시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모바일 쇼핑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비용이 조금 더 높은 주요 소비자층은 1~2선 도시에 집중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상거래 업체 딩동을 통해 채소를 구매하는 사용자가 지난해 월평균 460만 명 증가했다. 한편,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2019년 대비 2020년 64% 증가한 4,584억 위안에 달했다.

<DM TODAY 7월 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