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지엔-중국 왓슨스 ‘증강현실’ 헤어컬러 체험 기술 도입 (2021-07-15 09:44)

동성제약, AR 기술 통해 새로운 염색 경험 선사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중국 왓슨스와 함께 증강현실 서비스를 적용한 새로운 염색 경험으로 중국 염모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지엔과 중국 왓슨스는 최근 왓슨스 매장에 증강현실(AR) 기술을 구현하는 머신을 도입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 구매 전 나의 얼굴과 피부 톤, 패션에 어울리는 헤어 컬러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게 한 것. 이 서비스는 브랜드 대표 염모제 제품인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컬러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제품 자체의 우수한 품질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며 “이러한 노력들을 바탕으로 중국 염모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지엔은 왓슨스 외에도 중국 내 프리미엄 마켓인 ‘Citysuper’, ‘OLE’, ‘Sanfu’ 등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8월 말까지 중국 전 지역 총 4,000개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동성제약은 지난해 11월, 60억 원 규모의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관’에 이지엔 브랜드를 런칭하며 중국 내 3,610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바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