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트루진스, ‘뉴트리티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플러스’ 출시

4세대 유산균…장건강·면역력·뼈건강을 한 번에

  • (2021-06-23 11:34)

㈜트루진스(대표이사 문수진)의 웰니스 브랜드 뉴트리티지가 4세대 유산균 ‘뉴트리티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플러스’를 6월 말 출시한다. ‘뉴트리티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플러스’는 기존 바이오틱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면역조절에 대한 특장점을 더해 장건강은 물론 면역력 증진과 뼈건강도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뉴트리티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플러스’는 듀폰다니스코사의 특허균주를 포함한 7종의 비피더스계열과 락토바실러스계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생균이 300억 CFU가 투입되었고, 유통기한 내내 생균 50억 CFU를 보장한다. 이와 더불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된 총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추가로 사용했다.


유산균대사산물인 베름사의 고농도 사균체 EF-2001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특허받은 락토메이슨의 사균체(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및 또 다른 특허 사균체인 V133도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면역 조절능력과 장내 유익균 수를 증가시키는 정장작용에 탁월하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중 하나인 프락토올리고당이 1포당 1g이상 함유되어 있다.


‘면역플러스’라는 제품 명에 걸맞게 아연이 주원료로 추가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비타민 D 함유로 뼈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5가지 소화효소까지 첨가되어 있어 유산균 복용 초기 가스가 차거나 더부룩해 지는 것을 완화해 줄 수 있다.


㈜트루진스 문수진 대표이사는 “‘뉴트리티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플러스’는 담백한 맛과 향까지 더해져 어린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의 장건강과 면역력 증진 그리고 뼈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뉴트리티지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플러스’는 ㈜트루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