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고체 타입의 육수 농축액 ‘육수 생각’ (2021-06-22 09:09)

첨가제 없이 100% 국내산 자연 재료 사용, 깔끔한 육수 선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6월 22일 동전 모양의 고체 형태 육수인 ‘육수 생각’을 출시했다.

‘육수 생각’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육수를 만들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고체 형태의 육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MSG, 착향료, 유화제, 그리고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등 100% 국내산 자연 재료를 엄선하여 제조했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만들고자 하는 요리에 필요한 육수 양에 따라 1∼5개씩 넣어 사용하면 된다. 고체 형태인 이 제품은 동전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집에서뿐 아니라 캠핑, 여행 등에서도 간편하게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집, 캠핑, 여행 등에서 요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고자 고체형 육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요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이사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미국, 대만,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국내 직접판매 기업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