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구몬, 공식 홈페이지 개편

리뉴얼 기념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 진행

  • (2021-06-10 17:04)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구몬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 이를 기념해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원 구몬 홈페이지 리뉴얼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연령별 맞춤 정보를 보다 직관적인 픽토그램으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 대상 창의력 학습 프로그램 ‘브레인쏙쏙’과 스마트키즈,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AI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 가능한 외국어 과목 등 연령대를 선택하면 알맞은 교육프로그램의 상세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을 위해 다양한 학습 정보와 진단 서비스도 선보인다. 먼저 초중등학교 교과 과정에 맞춘 과목별 강의 영상과 교재를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무료 학습 진단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기초학습 역량을 확인한 뒤 이 결과에 대한 1:1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3명에게 LG 코드제로 로보킹(로봇청소기), BBQ 치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 구몬 홈페이지(www.kum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구몬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할 수 있는 연령별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방문자들이 연령에 따라 원하는 정보를 보다 손쉽게 확인하고, 무료 학습 서비스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