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솔루니, 온라인 독서퀴즈대회 개최 (2021-05-28 10:11)

비회원 초등학생까지 확대 진행


(주)대교(대표이사 강호준)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는 온라인 라이브 시스템을 활용한 ‘2021 솔루니 온라인 독서퀴즈대회’를 개최한다고 5월 2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솔루니 온라인 독서퀴즈대회’는 학생들에게 균형 잡힌 독서 습관과 독서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된 대회로, 올해는 초등 솔루니 회원과 비회원 학생까지 확대하여 진행된다.

대회는 참가자들이 학년별 필독서를 미리 읽고 온라인 라이브로 출제되는 퀴즈를 맞히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오는 7월 3일과 10일 전국 예선전을 거쳐 학년별 상위 100명을 선발하고, 오는 7월 24일 선발된 총 600명의 예선 통과자들이 본선에 참가하여 최종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솔루니는 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퀴즈 이벤트를 통해 월별 예상 문제를 온라인으로 쉽게 풀어보는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며, 솔루니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도서 목록과 예상 문제 파일을 제공하여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솔루니 관계자는 “최근 문해력 저하로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들에게 꾸준한 독서를 통해 문해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월 6일까지 솔루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