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진짜 보습이 나타났다!

수분 가득 담은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

  • (2021-05-06 17:49)


아름다움을 위해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것만이 능사라고 여겨졌던 미의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먹는 것으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이너뷰티 시장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이너뷰티가 필요한 이유는?
‘이너뷰티’라는 말은 내부에서부터 건강한 피부를 가꾼다는 뜻으로 붙여진 이름으로 ‘먹는 화장품’이라고도 불린다. 바르는 화장품으로는 부족해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피부 속까지 관리할 수 있어 일반 화장품과 병행할 때 시너지 효과도 있으며, 평소 화장품을 잘 사용하지 않는 남성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이너뷰티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피부노화의 원인에 답이 있다.

피부는 크게 표피, 진피, 피하지방조직으로 구분된다. 이중 진짜 피부라 불리는 가장 두터운 진피 조직은 피부 케어에서 재생을 필요로 하고 직접적인 재생과정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진피 조직의 구성을 보면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세포들이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얽혀 있는데 표피 아래에서 피부를 지탱하고 있는 역할을 한다. 건물의 철근으로 비유해 설명하면, 철근이 무너지면 건물이 붕괴하듯이 콜라겐 지지대가 잘 버티지 못하면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다. 그리고 그물망처럼 얽혀 있는 콜라켄과 엘라스틴 섬유세포 안을 꽉 채워주는 기초가 되는 초질 성분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히알루론산이다.

다시 말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이 무너지면, 표피에 주름이 생기고 육안으로 봤을 때 피부가 늘어져 보이게 되는데 이것을 노화라 말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많은 바르는 화장품이 ‘피부를 재생한다’는 의미로 저마다 활성 성분을 이용하지만, 실제로 화장품 성분이 진피 조직까지 흡수되는 것은 어렵다. 이러한 이유로 이너뷰티 제품의 섭취를 통해 체내에서 활성 성분을 고르게 전달하고 바르는 화장품과 더불어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이다.


수분 저장소 히알루론산
앞서 언급했듯이 히알루론산은 피부 진피 조직의 기초가 되는 성분이다. 동물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친수성의 천연 보습제인데, 자기 무게의 최대 1,000배 이상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어 수분 저장소의 역할을 담당한다. 즉, 수분을 가득 담은 히알루론산이 풍부해야 진피 조직의 튼튼한 기초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뿐만 아니라 안구점막, 연골, 관절액 등 우리 신체 내에 많이 존재하고 있다. 특히, 아기 피부에는 매우 풍부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함량이 점차 감소해 외부로부터 보충해줘야 하는 성분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성분이다. 하루 120mg을 섭취하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240mg을 섭취하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한 포로 채우는 진짜 보습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
이처럼 건강한 피부의 기초가 되는 히알루론산의 보충을 위해 (주)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이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를 선보였다.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 한 포에는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 120mg이 함유된 보습 젤리이며, 에스디생명공학만의 면역증진 특허성분인 바다제비집복합추출물이 한 포당 200mg으로 고함량 함유된 건강 젤리다. 또한 흡수력이 우수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된 탄력 젤리이며, 피부 건강을 한 번 더 고려해 특허 받은 수용성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생기 젤리이다.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에 함유된 히알루론산은 이슬람 국가의 식품 안전 마크인 할랄인증, 유대인들의 식품 안심 마크인 코셔인증, 국제공인기관인 미국위생협회의 가장 권위있는 물 관련 인증마크인 NSF 인증까지 세계 3대 식품 안심 마크를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바다제비집복합추출물은 에스디플랫폼을 대표하는 면역증진 특허성분으로 주름개선, 여드름개선, 피부보습, 염증완화, 피부재생 효과 등 전반적인 피부상태 개선까지 다양한 특허를 받았다. 바다제비가 해초와 자신의 타액을 섞어 바다 절벽에 지어 놓은 바다제비집은 미용, 동안, 장수 비결로 알려진 귀한 식재료이자 면역증진에 도움을 주는 시알산과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도 히알루론산과 같이 할랄인증을 받았으며, 해수 유래의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겐이 아닌 염분이 낮고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최소화할 수 있는 담수에서 양식한 단일 어종에서 유래한 콜라겐이다. 어떠한 인공색소, 향, 첨가제,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100% 순수한 콜라겐을 담았다.

이밖에 특허추출공법으로 용매제가 전혀 남지 않는 수용성 프로폴리스(100% 호주산),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12종,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 피로회복에 좋고 새콤달콤한 맛있는 맛을 위한 청포도농축액 등을 함유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 젤리 형태인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는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습 젤리이다. 화장품으로 부족한 피부 보습, 하루 한 포의 네이처진 에스디 이너뷰티 젤리로 채워보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