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공행진 피엠인터내셔널, 전 세계 10위로 도약

높은 매출 성장세에 ‘브라보 인터내셔널 성장상’도 수상

  • (2021-04-23 14:57)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업계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피엠인터내셔널(PM-International AG)이 전 세계 ‘DSN 글로벌 100’ 직접판매기업 중 10위에 올랐다.

미국의 업계지 ‘다이렉트 셀링 뉴스(Direct Selling News)’는 연중 1회 이 리스트를 발표한다. 피엠인터내셔널은 2020년에 최초로 리스트에 진입한 이후 꾸준히 리스트에 등재돼 왔다.

피엠인터내셔널이 전 세계 상위 직접판매회사 중에서 일약 Top 10에 도약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요소는 작년의 급성장세이다. 프리미엄 건강, 피트니스, 미용 제품을 유통하는 피엠인터내셔널은 2020년 그룹 전체의 연간 매출액이 전년 대비 50% 이상 늘어난 17억 달러(USD)로 집계됐다.

피엠인터내셔널의 롤프 소르그(Rolf Sorg) 창립자 및 CEO는 일련의 성과에 대한 공을 전 세계 피엠인터내셔널 팀파트너들에게 돌렸다.

그는 “지난해 우리 팀파트너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하고, 확장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하면서 놀라운 일을 해냈다”며 “이를 통해 제한 없이 사업을 진행했고, 팬데믹 상황에서도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모든 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올해 우리는 20억 달러 매출 달성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매출 성장으로 피엠인터내셔널은 다이렉트 셀링 뉴스(Direct Selling News)로부터 브라보 인터내셔널 성장상(Bravo International Growth Award)을 수상했다. 이 상은 전 세계 상위 직접판매회사에 대한 ‘DSN 글로벌 100’ 순위와 관련하여 올해 처음으로 수여됐다. 이는 전 세계 DSN 글로벌 100대 기업 중 가장 높은 연간 매출 성장을 이룬 기업들에게 수상의 영예가 주어진다.

수상 연설에서 피엠인터내셔널의 롤프 소르그(Rolf Sorg) 창립자 및 CEO는 “Top 10에 오른 것은 대단한 영예이고, 피엠인터내셔널이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라며 “전 세계 팀파트너, 리더, 임직원 여러분들이 매일 이루어 내는 대단한 성과에 대해서 감사하고, 가족, 친구 그리고 우리의 비전을 믿는 모든 분들께도 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DSN Global 100’ 리스트는 기업의 상승세를 살펴볼 수 있는 지표로 항상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업계의 구성원뿐만 아니라 연구원, 투자자, 그리고 업계에서 사업의 기회를 찾는 이들에게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