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We live Jeunesse!(주네스와 함께 하는 나의 삶!) (2021-04-15)

“주네스의 우먼 파워”

▷ (좌측부터) 박수아, 유길영, 심건해, 곽진희 다이아몬드 디렉터

특별한 성공이 있는 주네스, 그 성공안에 진정한 삶의 의미가 자리하는 주네스! 코로나19라는 위기로 전 세계가 시름하고 있는 가운데도 주네스의 우먼파워의 성장은 멈추지 않는다!

대세그룹은 위기 속에서도 굴하지 않는 열정과 남다른 비전을 가지고 성공한 4인의 여성 리더가 ‘신의와 품격’이라는 문화를 바탕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다. 리더 각각의 개성이 따뜻한 배려를 기반으로 부드럽게 융화되는, 섬기는 문화가 이 그룹의 장점이며, 또한 전문 네트워커 직급자와 그룹 내 약사 다이아몬드 디렉터들과 함께 각자의 전문 분야를 공유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코로나 시국에도 오히려 마스터마인드(Mastermind)로 더욱 더 단단한 팀워크를 형성한 대세 그룹은 주네스글로벌의 전 세계 최고의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사업에 최적화 해서 멈추지 않는 비즈니스로 온라인 비즈니스의 진정한 사업적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4인의 다이아몬드 디렉터가 왜 주네스를 선택하였는지? 그들의 진정한 성공비결은 무엇인지 들어봤다.


▲심건해 다이아몬드 디렉터
주네스를 통한 성공 & 인생 목표
심건해 다이아몬드 디렉터는 “2021년을 내 인생 최고의 해로 정했다. 복수 유통경로를 통한 수입 체계를 활용하여 성공하는 ‘언슈머 네트워크(Earnsumer Network)’를 그룹내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로 선포했고, 팀과 함께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녀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우리 대세그룹은 자랑스러운 다이아몬드 디렉터 네 분과 함께 ‘연봉 1억을 향해 달려가는 언슈머 네트워커 100조를 완성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발빠르게 온라인 세상에 적응했고 언택트(Un-tact), 온택트(On-tact)에 대응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세그룹의 자체 교육 시스템 ‘대세 S.A(Success Academy)’, 성공시스템을 통한 전문가 양성과 그를 통해 한 단계씩 모두 다 성장하는 대세그룹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심건해 다이아몬드는 또 “2021년 신규 ‘다이아몬드 성취’를 선포하고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그룹원들에게 감사하며 나 또한 공동의 목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돕는 것이 올해 최선의 목표이기도 하다”는 포부를 밝혔다.

2021년 인생 목표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것’이 창립 이유였던 주네스처럼, 대세그룹 역시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심건해 다이아몬드 디렉터는 “진정한 리더란, 스스로 최고가 되기보다 베푸는 삶을 통해 최고를 만들어내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올해 목표를 전달했다.



박수아 다이아몬드 디렉터
주네스의 특별함과 멋진 럭셔리 여행
주네스 사업에서 강력한 보상 플랜 중 하나는 바로 ‘럭셔리 인센티브 여행’이다. 주네스는 모든 디스트리뷰터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보상 시스템이다.

박수아 다이아몬드 디렉터는 지중해 크루즈, 체코, 헝가리, 캐나다 벤쿠버, 그리스 아테네 등 버킷 리스트에 있던 많은 나라들을 대세그룹 사업자들과 함께 다녀왔다. “안타깝게 아이슬란드의 오로라는 코로나19로 보지 못했지만, 11월 두바이 여행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주네스 여행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고 전했다. 주네스 사업을 통해 심건해 대표 이하 사랑하는 대세그룹 사업자들과 함께 성취하고, 성공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전달했다. 또한 주네스의 여행이 특별한 이유로는 ‘내가 이룬 성과’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다’는 것을 꼽았다.

마지막으로 “나에게 심건해 대표님이 그랬듯, 나 역시 수많은 사람들의 무한한 잠재능력을 깨워주는 스폰서가 되고 싶다. 100세 시대, 정년이 없는 평생 직업시대. 멋진 주네스 라이프 스타일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주네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곽진희 다이아몬드 디렉터

주네스 제품의 콘셉트
곽진희 다이아몬드 디렉터가 말하는 주네스의 제품 콘셉트는 ‘Simple’ & ‘All In One’이다. “노화에 대해 과학적인 접근을 한 최초의 제품이 주네스 제품이며, 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아닌, 질병이다. 활성 산소에 의해 세포 DNA가 손상되고, 텔로미어의 길이가 단축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 바로 노화이다”라고 설명했다.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현직 전문직 종사자인 곽진희 다이아몬드 디렉터가 추천한 제품은 리저브이다.

리저브의 핵심성분인 레즈베라트롤은 DNA 손상을 복구하고, 지구력과 근육의 힘을 증진시키며, 피로를 감소시키고, 나이가 들면서 저하되는 반응시간과 기억력을 개선시켜주는 항노화 핵심성분으로서의 다양한 연구 결과가 있다. 아사이베리, 멀베리, 블루베리, 포도, 석류, 체리, 알로에베라, 녹차를 가장 적합한 비율로 배합한 리저브는 겔타입의 건강 식품으로, 높은 항산화지수(ORAC) 뿐만 아니라 CAP-e 지수(항산화 성분의 체내흡수도)까지 높아 실제 인체 내 흡수가 뛰어난 슈퍼 항산화 제품이다. 리저브는 풍부한 영양은 물론이고 간편하면서 맛있어서 아이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이다.



유길영 다이아몬드 디렉터 

추천하는 주네스 제품
그녀의 인생에 변환점을 준 제품은 모나비라고 한다. “모나비의 핵심 성분인 ‘아사이베리’는 한때 유행하여, 약국에서도 잠깐 아사이베리 제품을 판매하였지만, 맛이 너무 써서 꾸준히 섭취하기 어렵다. 그러나 모나비는 주원료인 아사이베리에 그와 가장 궁합이 좋은 18가지 슈퍼후르츠를 환상적으로 블렌딩하여, 몸에 좋을 뿐 아니라 맛이 정말 좋다. 또, 액상 타입이기 때문에 정제나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사람들, 아이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다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모나비의 풀네임은 ‘모나비 액티브’이다. 이름에서 연상되듯이 액션(action)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글루코사민과 오메가 3.6.9 지방산이 함유되어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뼈와 관절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활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무엇보다 주네스 제품 안에는 주네스 회사의 비즈니스 철학을 근거로 만들어진 제품이므로 우리 모두는 주네스 제품을 통해 행복 바이러스를 누리고 또 나누고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

주네스 안에서의 멋진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실천을 하는 최강 우먼파워를 다짐하면서 다시금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우리 모두는 노력할 것이다!

원팀 원패밀리 원주네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