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빙속 유망주 정재원 선수 후원 (2021-04-12 09:25)

최고의 기량 발휘하도록 뉴트리션 스폰서십 통해 제품 지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빙속 유망주 정재원 선수(서울시청)와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4월 12일 밝혔다.

이번에 한국허벌라이프와 인연을 맺은 정재원 선수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대표팀 막내로 출전, 팀추월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국내 스피드스케이팅 최연소 올림픽 메달리스트로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글로벌 대회에 지속 도전한 끝에 지난해 3월에 개최된 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6차 대회 파이널 남자 매스스타트에서 금메달을 손에 거머쥐며 존재감을 확장했다. 현재는 국가대표 선수로서 국제 대회에서 최고의 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정재원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정재원 선수는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허벌라이프로부터 체력 관리와 최고의 기량 발휘에 도움을 주는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정재원 선수가 세계 무대에서 최정상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영양학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정재원 선수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의 잠재력 있는 스포츠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후원해 지역 사회에 건강한 신체 활동과 균형잡힌 영양이 주는 긍정적 기운을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씨름, 골프 등 인기, 비인기 종목을 가리지 않고 잠재력 있는 선수들을 후원하며 다양한 한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3년부터 양준혁 야구재단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한 후 소외 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 활동과 인성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