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헬스&뷰티, 한국 론칭으로 아시아 시장 포문 열다

유럽식 라이프 스타일에 한국 소비자 니즈 반영

  • (2021-04-02 10:15)


유럽을 대표하는 36년 전통의 알로에 명가 독일 웰니스 기업 LR헬스&뷰티(LR Health&Beauty)가 지난해 11월 한국에 진출해 3월부터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론칭했다. 한국을 기점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한 LR헬스&뷰티. 더 높은 도약을 위해 출발했다.


당신의 삶을 위한 더 나은 품질
1985년 독일 알렌(Ahlen)에 설립된 LR헬스&뷰티는 유럽 시장을 선도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당신의 삶을 위한 더 나은 품질(More Quality for Your Life)’이라는 목표와 책임하에 다양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프리미엄 헬스&뷰티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전 세계 29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LR헬스&뷰티는 2021년 아시아 시장 첫 진출국으로 한국에서 비즈니스 론칭을 시작하며, 새로운 도약기로 삼고 향후 아시아 시장 전역을 향한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방침이다.

올해 초 12종의 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비즈니스에 나선 LR헬스&뷰티코리아는 아시아 소비자들의 선망의 대상인 유럽식 라이프 스타일에 한국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타터팩, 오토십팩, 뷰티 에센셜 팩, 클래식 허니 팩, 시즈널 서포트 팩 등의 패키지를 연이어 선보이며 전 연령대의 타깃층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다시금 주목받기 시작한 알로에 성분 제품들을 필두로 독일 자체 연구 및 생산 시설을 통해 완성된 다양한 뷰티 제품과 건기식 제품들을 선보이며, LR헬스&뷰티만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제품력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갈 예정이다.


소비자에겐 신뢰를, 파트너와는 동반성장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LR헬스&뷰티의 국내 시장 진입은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최근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독일산 건기식 제품 출시가 국내 시장 진입에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했다. 또, 웰니스 트렌드로 건강과 이너뷰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독일 현지의 기술력으로 개발되고 생산되어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춘 LR헬스&뷰티의 국내 론칭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이다. 이에 LR헬스&뷰티코리아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망하는 유럽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뷰티, 헬스케어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점차 신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R헬스&뷰티코리아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대면 미팅이 최소화된 현 비즈니스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와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과 콘텐츠를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는 전사적 신념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브랜드 공식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기업, 브랜드, 제품과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강화할 계획이다.

LR헬스&뷰티코리아는 “그간 유럽 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아오며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며 2021년 36년 차에 접어든 LR헬스&뷰티의 제2의 도약에 포문을 연 아시아 첫 한국 시장 진입을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이 아시아 1호 진출국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비즈니스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알로에 명가 LR의 독보적 기술

LR헬스&뷰티의 제품들은 ‘Made in Germany’가 상징하는 완전무결한 제조 원칙에 따라, ‘SGS Institut Fresenius’ 등 유럽의 저명한 독립연구기관을 통해 엄격한 품질 관리 체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인간에게 이로운 천연성분에 대한 심도 깊은 연구와 36년 전통의 노하우 및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완성돼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변함없는 품질을 보증하는 것이 LR헬스&뷰티의 가장 큰 자산이자 경쟁력이다.


한국에서 첫선을 보인 주력 상품 12종은 최근 국내 건기식 트렌드를 반영해 높은 알로에 함량과 순도를 자랑한다. 국제 알로에 과학 심의 위원회(International Aloe Sci­ence Council, IASC)에서 재배부터 완제품까지 품질과 순도를 인증받은 알로에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독일 내 최첨단 자체 생산설비의 시스템을 통해 완성된다. 우수한 제품력 덕에 원재료로 연간 1만 2,000톤 규모의 알로에를 수급할 정도로 유럽 시장 내, ‘알로에 명가’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

특히, LR헬스&뷰티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라이프탁(LIFETAKT) 제품은 알로에 속살(필렛)과 껍질 사이에서 쓴맛을 내는 알로인 성분을 100% 제거한 ‘알로인 프리(Aloin-free)’ 기술과 최상의 성분배합비율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면역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라이프탁을 대표하는 제품으로는 하루 3번 마시는 것만으로도 몸속 면역체계 관리강화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베라 겔 ‘허니 테이스트’와 ‘레몬 앤 진저 테이스트’ 2종이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