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2021-02-26 10:12)

출시 2주 만에 3,000대 판매 돌파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 웰스(Wells)의 신제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판매량이 출시 2주 만에 3,000대를 넘어섰다.

이달 초 웰스 라이브 론칭쇼를 통해 공개된 이번 제품은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과 ‘경사면 송풍 방식’을 적용해 청정속도를 개선, 공기 중 오염 물질을 더욱 빠르게 정화한다. 또, 청정면적별 라인업, 7종 기능성 필터, 관리방식 등 생활 맞춤 기능을 갖춰, 론칭 초기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먼저, 웰스가 특허 출원한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은 기기 상하부 흡입량과 속도를 균일하게 만들어, 오염된 공기를 18% 더 빠르게 흡입한다. 경사면 송풍 방식은 실내 천정 높이와 면적을 고려한 ‘17도’ 경사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 가장 효율적인 대류를 만들어 기존 상향 토출 방식 대비 약 30% 빠른 청정속도를 구현한다.

생활 면적이나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택도 가능하다. 동일 평형 기기 대비 최대 71%가량 작아진 체적에도 불구, 79.3㎡, 86.7㎡, 107.8㎡ 111.7㎡(CA인증 기준) 더 넓은 청정면적을 제공해 다양한 생활 환경 맞춤 렌탈이 가능하다. 또, ▲새집증후군 ▲아토피 원인물질 ▲초미세먼지 ▲반려동물 분변 냄새 등 ‘생활 맞춤 필터 7종’, ‘방문 또는 자가’ 관리서비스 선택 등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 판매호조는 웰스 첫 라방(라이브방송)도 한몫했다. 비대면 트렌드 확산 속 온라인 론칭쇼를 신제품 공개의 장으로 선택한 웰스는, 상품기획ㆍ개발 담당자를 패널로 구성해 친근한 어조와 쉬운 설명으로 제품 기능 및 성능을 전했다. 방송 직후 200여 건의 제품 문의가 당일 인입 될 정도로 효과도 컸다. 웰스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확산 속 공기청정기 구입을 고려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며, “생활 맞춤 기능과 성능을 갖춘 이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와 함께, 봄철 호흡기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