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국내산 MB필터 적용한 ‘KF94 마스크’ (2021-02-23)

식약처 안정성 검증 완료…4중 필터형 구조, 황사‧미세먼지 차단 탁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KF94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월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지쿱 ‘KF94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3D 설계를 통해 편한 호흡이 가능하며, 기능성 코 지지대가 부착되어 있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축성이 좋은 이어 밴드 사용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사용하면 발생하는 귀통증을 완화했다.

지쿱 ‘KF94 마스크’는 4중 구조로 되어있는 국내산 멜트블로운(Melt Blown•MB) 필터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부터의 차단력을 한층 높였다. 특히, 미세먼지 0.4마이크로미터(㎛•1㎛=100만 분의 1m) 크기의 입자를 94%까지 차단하고 비말 차단 기능을 적용해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팩에 5개가 들어있는 지퍼형 패키지로 외출 시 여벌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지쿱 관계자는 “황사, 미세먼지 등이 기승을 부리는 시기가 온 만큼 안정성, 착용감 등을 고려하여 이번 KF94 마스크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쿱 마스크 KF94의 원재료를 모두 국내에서 100% 생산함으로써 철저한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생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1월 초에 3중 필터형 구조로 가볍게 제작된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데일리 마스크’는 탄력성이 우수한 고탄력 이어밴드가 적용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코와 맞닿는 부분에 와이어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 자주 일어나는 김 서림 현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