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특별한 성공이 있는 매니스, NEW 블루다이아몬드 탄생 (2021-02-18 19:18)

특별한 성공이 있는 매니스, NEW 블루다이아몬드 탄생코로나19라는 위기로 전 세계가 시름하고 있는 가운데 비약적인 성장과 함께 새로운 블루다이아몬드 직급자를 배출한 곳이 있다. 바로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공이 있는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다. 매니스의 감사 강미영과 아이리스 정석남 회원은 위기 속에서도 굴하지 않는 열정과 남다른 비전으로 지난해 12월 나란히 블루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했다. 이들이 전하는 매니스의 가치와 비전, 그리고 성공스토리를 들어보자.                             


감사 강미영 블루다이아몬드
“매니스는 내 인생 최고의 스펙이다”
본인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아주 미약하고 평범함이 부러웠던 한 집안의 아내이자, 엄마, 그리고 며느리였지만 매니스를 만나고 지난해 12월 블루다이아몬드로 승급한 감사 강미영입니다.

경력:
저는 20년 전, 우유 배달하는 아줌마의 소개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당시 정도의 길을 추구하며 업계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셨던 분을 우연히 다시 만나 예전에 이루지 못했던 꿈을 매니스에서 이루기로 했죠.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중소기업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매니스는 유통을 전문으로 하면서 서로 상생하는 네트워크 유통이라는 사실에 매니스 사업을 시작하게 됐죠. 일상생활에서 하는 소비를 매니스에서 하면, 소비자도 소득과 연결되기에 사업을 안 할 이유가 없었죠. 무조건 된다는 믿음으로 시작해 아직 2년이 안 됐지만 오늘의 영광된 블루다이아몬드가 되었습니다. 

▷ 감사 강미영 블루다이아몬드

차이점: 일반적으로 사업이라 하면, 자본, 개인의 특별한 능력, 전문적인 아이템 등이 필수지만, 매니스 사업은 이러한 것들이 전혀 필요치 않은 매우 쉬운 사업입니다. 업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만 바꾸면 선택할 수 있는 매니스 사업은 능력과 큰 자본도 필요 없이 시간과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 열정, 성실한 노력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매니스에서는 이렇게 평범한 사람들이 차별화된 시스템 속에 자신의 시간을 투자하면서 특별한 성공자들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승급 소감 및 사업 방식: 승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년 전에도 최고 직급을 갔었지만 얼마 안 되어 회사 오너의 그릇된 생각과 정책으로 회사가 문을 닫게 됐습니다. 당시 큰 실망과 아픔을 겪어 두 번 다시 네트워크 마케팅은 쳐다보지 않으며 부정했어요. 그래도 시대가 변하는 만큼 업계도 변했다는 사실에 다시 매니스에 도전했고 예전의 최고 직급을 되찾은 것 같아 엄청 기쁩니다.

개인적인 사업 방식의 특별함보다 단지 매니스에 준비된 시스템에 잘 적응한 것밖에 없습니다. 단순 소비자 한 분일지라도 끊임없이 관심을 가지며 철저하게 관리를 해서 단골 고객이 되게끔 했고, 이 단골 고객에게 우리 매니스의 비전과 사업성을 꾸준히 전달하며, 우리의 특별한 시스템을 느껴볼 수 있게 해서 진정한 매니스 사업자로 전환이 되게 했습니다. 사업자로 전환한 후에도 계속해서 시스템의 중요성을 알리며 알찬 리더로 양성했죠. 즉, 이러한 순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시스템을 활용한 것이 제 최고의 사업 방식이었습니다. 

위기 극복 및 계획: 코로나19로 인한 참담한 현실은 안타까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매니스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운영할 수 없어 많은 고충이 따랐죠. 하지만 철저히 방역 수칙을 지키며 위기를 혼자 헤쳐나가는 것이 아니라 ‘함께’, 전 사업자가 회사를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는 끈끈한 정신과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속력으로 우리는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고, 아름답고 건강한 웃음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코로나19를 겪으며 위기관리 능력을 키웠기에 앞으로 어떠한 어려움이 오더라도 우리의 성공에는 걸림돌이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하는 것을 꺼리시겠지만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소비는 계속 이뤄질 것입니다. 비대면일지라도 고품질과 좋은 가격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더한 고객 관리로 매니스 회원이 될 수 있도록 전보다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꿈: 먼저 매니스가 탄탄한 반석 위에 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올해 매니스가 목표하는 300억 원이라는 매출을 달성하는데 일조하는 것이 제 첫 번째 목표입니다. 저 혼자의 능력이 아닌 많은 분들의 마음과 힘, 시스템으로 이 자리에 왔듯이 매니스의 모든 사업자들이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힘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또, 매니스의 창업이념에 입각한 나눔의 정신을 안팎으로 실천하며 많은 분들이 매니스를 통해 ‘함께’ 잘 살 수 있도록 희망을 전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니스 최고의 꽃인 글로벌다이아몬드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메시지: 매니스에 6일만 도전해 보세요. 아마 매니스의 엄청난 비전과 기회를 알게 될 것입니다. 매니스의 특별한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그러면 포기하지 않게 될 것이며, 포기하지 않고 시스템만 따라 하면 빠른 성공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매니스는 제 인생 최고의 스펙입니다. 매니스 사랑합니다. 매니스 파이팅입니다~!



아이리스 정석남 블루다이아몬드

“따뜻한 성공이 있는 매니스”

본인 소개: 안녕하세요. 감사 강미영님과 함께 블루다이몬드에 승급한 아이리스 정석남입니다. 

경력: 10여 년 전 현재 매니스 최고 직급자인 GD 초진 박숙자님을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을 알게 됐습니다. 하지만 패션디자이너로서 최고의 자부심과 패션사업가로서의 자신감도 가지고 있던 제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하게 될 줄은 몰랐죠. 당시 국내외 여러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최고 직급자와 대표들도 제 의상실 고객이었습니다. 그들로부터 끊임없이 사업제의를 받았지만 일언지하에 거절했었죠. 하지만 초진님이 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뭔가 남다른 것이 있다고 느껴져 매니스 사업을 부업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아이리스 정석남 블루다이아몬드

차이점: 매니스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입니다. 우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다른 사업이 갖고 있지 않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타 사업들은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하기 전 창업비용이 많이 들지요. 하지만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회사를 알아보고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이 사업의 시작이고, 그 성공확률도 성공의 크기도 타 사업에 비해 높고 큽니다. 매니스는 그러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으로서의 장점도 가지고 있으면서 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이 가지고 있지 않는 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바로 모든 매니스인들이 함께 힘과 마음을 모아서 진행하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부(富)를 매니스 안팎에서 나눈다는 정신을 가지고 있죠. 바로 이점이 저를 비롯한 모든 매니스인들에게 큰 자부심이 되고 매니스의 놀라운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승급 소감 및 사업 방식: 감사님과 함께 매니스 블루다이아몬드의 첫 문을 열었다는 기쁨과 감동은 승급 이후 날이 갈수록 더해가는 것 같습니다. 블루다이아몬드 승급은 평생에 가장 자랑스러움으로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루다이아몬드가 되기까지 제가 특별한 능력을 발휘했거나 다른 사람들은 할 수 없는 노력을 한 것은 아닙니다. 매니스만이 가진 가치를 남들보다 빨리 제대로 보았고 이후 망설임 없이 사업을 시작해 매니스 시스템에 따라온 것이 저를 블루다이아몬드라는 자리에 오게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물질문명의 흐름에도 따라야겠지만 인간성과 자연의 흐름이 늘 그 밑바탕이 되어야한다는 제 개인적인 철학이 매니스 정신의 기본이기도 한데 그 또한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위기 극복 및 계획: 코로나19 위기로 많은 매니스인들이 힘들기도 했지만 더 값진 결실을 맺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대면할 수도 없고 큰 행사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저뿐만 아니라 모든 매니스인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일대일 만남으로 또 진심이 담긴 전화나 메시지로 매니스를 알렸고, 서로 힘을 주고받았습니다. 그 결과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기타 유통업계가 코로나19의 아픔을 겪는 현실에서 매니스는 작지만 큰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았기에 예전처럼 대면 사업을 하지는 못하지만, 위기에 대응하고 더 높은 발전을 이룬 경험을 토대로 올해에도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고 다가가려고 합니다. 정성이 담긴 진심은 대면하지 않아도 전해질 것이라 믿습니다.

꿈: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온 매니스를 보면서 개인적으로도 사업적으로도 극복하지 못할 어려움은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더 큰 힘을 얻었습니다. 올해는 이러한 마음을 매니스의 모든 후배 사업자들과 예비 사업자들에게 전하면서 그분들도 꼭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 개인적으로는 패션사업은 맞지 않고 전망이 어두워서 엄마의 일을 물려받지 않겠다던 딸이 매니스를 본 이후 매니스가 밑바탕이 되어준다면 저의 일을 할 수 있겠다는 뜻을 비췄습니다. 그래서 딸이 꿈을 이루는 것에 도움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메시지: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있죠. 그런데 매니스를 지금 만나셨다면 반이 아니라 ‘3분의 2’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매니스를 알고 망설였다면 오늘 이 영광은 없을 것입니다. 매니스를 제대로 보셨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시고, 시작하셨다면 밖에서 다른 일을 할 때의 열정만큼, 다른 꿈을 사랑하던 만큼만 매니스에 투자해 보세요. 그렇게 한다면 밖에서 이룬 것보다 많이, 또 꿈꾸던 것보다 더 높은 것을 매니스를 통해 선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경쟁자를 누르고 이루는 치열하고 차가운 성공이 아닌 함께 상생하며 키워가는 따뜻한 성공이 있는 매니스입니다. 매니스를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사랑이 담긴 성공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