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21년도 우리는 주네스와 함께 달립니다! (2021-02-18 19:07)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지사장 권순, 이하 주네스)는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및 선수와 기업의 동반성장이라는 철학 아래, 2018년부터 스피드스케이팅 유망주인 김민석, 김민선 선수를 후원하며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도 김민석(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 동메달리스트), 김민선(2020 밀워키 사대륙 선수권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금메달리스트)과 후원 계약을 연장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네스글로벌코리아 권순 지사장은 “선수들의 잠재력에 올해 역시도 후원을 결정했다”며 “두 선수가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네스는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비인기 종목의 저변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 주네스글로벌코리아 권순 지사장과 스피드스케이팅 김민석 선수

후원 협약을 통해 김민석, 김민선 선수에게는 컨디션과 필요에 맞춘 제품이 제공된다. 주네스의 제품은 세계 최초로 설립된 최대 규모의 도핑 방지 서비스 플랫폼인 쾰른 리스트(Cologne List)*에 철저한 검증을 통해 등재된 제품인 만큼,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 쾰른 리스트(Cologne List)란?

독일의 올림픽 트레이닝 센터에서 선수들이 섭취하는 건강 보충용 식품에 의도적 또는 비의도적인 금지 약물 혼입을 방지할 목적으로 2006년 세계 최초로 발간되었다. 지금까지도 세계 최대 규모의 도핑 예방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쾰른 리스트에 등재되기 위해서는 제품의 라벨에 명시된 내용부터 스테로이드제, 프리호르몬제, 각성제 등 금지 약물에 대한 테스트까지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스피드 스케이팅 김민석, 김민선 선수와 미니 인터뷰

지난 3년간 주네스와 함께 해왔습니다. 주네스의 후원을 받는 소감은 어떤가요?
2018년부터 주네스와 함께 했으니 벌써 3년이 지났네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올해도 주네스가 믿음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어 가족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꾸준히 선수들에게 맞춤형으로 지원되는 제품을 섭취한 덕분에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선수생활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고€보완할 수 있어서 평상시 훈련도 잘하고 대회 참가를 위한 준비를 잘 할 수 있었어요. 주네스와의 인연이 더욱 오래 갈 수 있도록,  믿음에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주네스 제품과 나만의 섭취 루틴을 소개해주세요!
우리의 목표는 올림픽메달이에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국가대표로 선발돼야 하지요. 그렇다 보니 일상적인 식사만으로는 일반인들에 비해 월등하게 많은 활동량과 그로 인한 에너지 소모 때문에 체력적으로 지칠 때가 많아요. 이럴 때 주네스 제품으로 에너지를 보충하지요.

김민석: 저는 ‘젠 피트’를 훈련 중에 물 마시듯 틈틈이 마시면서 수분을 보충하고 젠프로와 리저브는 훈련 전, 훈련 후 섭취를 통해 훈련 후 부족한 체력을 보완하는 편이에요.

김민선: 개인적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리저브를 제일 좋아해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고, 리저브와 에이엠 에센셜스를 꼭 챙겨 먹죠. 리저브와 에이엠으로 하루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2022년 동계올림픽 시즌 각오는 무엇인가요?
김민석: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올 시즌 스피드스케이팅 국제 대회가 모두 취소되어 우리나라 모든 빙상 선수들이 대회 출전을 못하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또한 경험이라 생각하고 훈련에 전념하고 있어요. 어려운 환경이라는 부정적인 생각으로 조바심을 내기 보다는 항상 하던 대로 성실하게 훈련에 매진할 계획입니다. 내년에 있을 2022 동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을 목표로 주네스와 함께 달리겠습니다.

김민선: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는데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코로나19로 훈련 여건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욱 노력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할 계획입니다. 운동선수로서 가장 걱정되는 부상 부분 역시 주네스에서 지원해 주는 제품들로 건강관리 잘하고 부상 없이 준비 잘하여 올림픽에서 메달리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네스글로벌코리아 가족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김민선: 주네스 가족 여러분도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겠지만 희망과 용기를 가지시고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희망을 잃지 않고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처럼 주네스 행사에 참여하여 가족분들과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 싶어요.

김민석: 제가 주네스 가족분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 가장 큰 응원은 운동 선수로서 국제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신 주네스 임직원 분들에게 보답하는 길이기도 하고요. 무엇보다 주네스와 함께하는 만큼 2021년에는 주네스 임직원 분들과 더불어 모든 주네스 가족분들이 원하는 목표를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모두들 힘내어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One Team, One Family, One Jeunesse!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