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21 지쿱 원데이 온라인 세미나 (2021-02-18 19:00)

“지쿠퍼(GCOOPER)가 미래다”

‘로얄 크라운’ 2명 포함 승급자 역대 최다 배출 기념 자리 마련


회사의 온라인 시스템 지원이 일궈낸 최고 직급자 배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본사가 위치한 남원에서 ‘2021 지쿱 원데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지쿠퍼(GCOO­PER, 지쿱의 회원)가 미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미국, 대만,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승급자들 중에서 지쿠퍼 최고 직급자인 ‘뉴 로얄 크라운’이 2명 배출되었으며 모든 승급자들을 위한 축하 자리를 온라인 세미나를 통하여 마련해 온라인 접속자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원데이 세미나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기 위해 소수의 승급자 대표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사는 사전에 승급자를 대상으로 사진촬영 및 스피치 영상을 제작해 세미나 당일 방송으로 송출하는 등 오프라인 승급식 못지않게 승급자를 축하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
▷ 김태용&노연엽 레드 다이아몬드 승급자

지쿱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업계는 물론 전반적인 어려움이 따르는 가운데서도 브론즈부터 로얄 크라운까지 수많은 승급자를 배출해냈다. 이는 비대면 마케팅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빠르게 지쿱만의 온라인 시스템을 정착시킨 것은 물론 온라인 서비스 확장을 위해 스튜디오를 설치하여 지쿠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사업자들의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활동을 적극 지원했기에 가능한 결과였다.


신규 로얄 크라운 2명 탄생
수많은 지쿠퍼가 바라고 목표로 삼는 자리가 바로 최고 직급인 로얄 크라운이다. 로얄 크라운이라는 직급은 본인만 사업을 잘한다고 달성할 수 있는 자리가 아니다. 본인은 물론 함께하는 파트너들과의 호흡도 중요하며, 산하 조직을 이끌 수 있는 리더십도 갖추어야 한다. 그만큼 오르기 힘들고 아무나 달성할 수 있는 직급이 아니다.

이러한 최고의 직급이자 선망의 대상인 로얄 크라운에 2명의 지쿠퍼가 달성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김영삼&류선희, 박민숙 지쿠퍼.

김영삼 로얄 크라운은 “지쿱을 시작할 때부터 간절히 원했던 최고의 자리였다”며 “사업자로서 최고의 직급에 오르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로얄 크라운은 끝맺음의 자리가 아니라 많은 파트너를 성공시키라는 시작의 자리라 생각된다. 많은 분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함께 호흡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박민숙 로얄 크라운 승급자

박민숙 로얄 크라운은 “착하고 공정하고 혁신적인 기업 지쿱에서의 성공은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참 기쁨이고 설렘이다”라며 “코로나19로 모임 활동에 제약은 있지만, 또 모이지 않고도 효율적인 사업을 해나가는 신개념 사업 방식 등을 터득해 가면서 또 다른 즐거움도 얻고 있다. 향후 비대면 미팅을 더욱 활성화해 국내는 물론 해외 지쿠퍼들과도 충분한 교감을 나누고 이들의 성공을 위해 뒷받침이 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한 영향력 & 공정 지쿠퍼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안선이 지쿠퍼의 대표 스피치가 있었다. 안선이 지쿠퍼는 ‘Why GCOOP’이라는 주제의 스피치를 통해 꿈을 꾸고 살아야 한다며 50대 여성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 소개했다. 또,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 공정 플랫폼 지쿱에서 필수적인 소비를 하면서 소득으로 전환되는 선한 경제활동으로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지쿱 정창길 대표는 온라인 세미나 폐회식을 통해 새로운 승급자들을 위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지쿱의 ‘선한 영향력’, ‘공정 지쿠퍼’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격려했으며,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요즘 코로나 극복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지쿱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소통의 장이 축소되었지만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서라도 새로운 승급자들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쿱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며 글로벌 유통 기업으로도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이사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대만,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국내 직접판매 기업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으며, 특히 2019년 11월에는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최초로 베트남 직접판매 라이선스를 취득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