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맑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 (2021-02-18)

창간 19주년 기념 특집③스킨케어

춥고 건조한 요즘, 피부 보습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바깥의 차가운 공기와 실내에서 작동하는 히터 등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피부속 수분을 앗아가 건조해진 피부에 각질이 더 많아진다.이를 방치하면 피부 트러블이나 따가움, 홍조 증상 등이 나타나기 쉽다. 따라서 피부 각질이 잘 제거돼야 보습제도 잘 스며들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여기에 미백에 좋은 크림을 덧발라 좀더 화사함을 더해보자. 


피부 관리의 기본은 각질 제거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주기 위해서는 각질층을 제거해 주고 평소 피부 보습을 위한 관리가 필수적인데, 생활 속 습관을 바꿔서 기초부터 촉촉함을 유지해 줘야 한다. 각질제거가 중요한 만큼 필링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너무 강한 필링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각질제거와 영양감을 줄 수 있도록 기능성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주)카리스의 ‘미라클 다이아몬드 필’은 ‘피부에 보석을 심는다’는 콘셉트로 평소 필링에 대한 고통과 비용은 줄이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카리스의 모든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이다.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후성유전학 원료 에피게노밀이 함유됐다. 또한, 상처치유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펩타이드가 추가로 적용돼 기존 제품에 비해 피부 개선효과가 향상됐다. 이밖에도 피부 진정 및 탄력강화에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보강됐다.

▲뉴스킨 코리아(주)의 ‘뉴스킨 180° AHA 페이셜 필 앤 뉴트럴라이저’는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돌려 주는 AHA(알파 하이드록시 애씨드) 페이셜 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뉴트럴라이저의 2스텝으로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과 함께 사용 시 PHA에 더하는 AHA의 효과로 한층 더 체계적인 트리트먼트를 가능하게 한다.


세럼과 에센스로 수분 충전!


날씨와 내부 히터로 인해 빠르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수시로 수분을 채우는 방법도 좋지만 피부 속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세럼이나 에센스를 사용해 수분감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 코로나19로 마스크가 생활화돼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면 세럼과 에센스를 이용해 즉각적으로 수분 공급을 해야한다.

유니시티코리아(유)의 ‘네이젠 에볼루션 엑스퍼트 앰플’은 유니시티코리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PENTA-2S Activator™ 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다.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리프팅까지 해결할 수 있는 1석 3조의 효과를 가진 앰플로, 출시 전 임상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한국암웨이(주)의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하이드레디 셀 앰플’은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제품 효능에 대한 밀레니얼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도 특징이다. 유효 성분을 캡슐 속에 집어넣어 외부 접촉으로부터 보호하는 캡슐레이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하이드레디 셀 앰플’에는 캡슐 속 금귤 식물 조직 유래 성분이 담겨 있어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주)에스디플랫폼의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리셋세럼’은 에스디생명공학만의 기술로 개발한 특허원료 ‘효소처리 무궁화나무껍질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피부재생, 탄력증진, 보습효과가 매우 우수하다. 무엇보다 화장품의 기본 베이스인 정제수 대신 ‘10가지 플라워 증류 에센스’를 담아 스킨케어 효과가 뛰어나다. 


보습, 미백, 탄력을 한 번에


겨울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각종 트러블이 올라와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철저히 보습하는 것이 우선인데 트러블 피부라면 로션이나 크림과 같은 보습제를 충분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주)카리스의 ‘미라클 카밍밤 크림’은 매끄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효과와 함께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해주고, 밸런싱 방어막으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포이즌 콤플렉스가 자극받는 피부에 염증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주고 세포 재생이 활발해지도록 해 일주일 정도 지나면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 거듭나게 된다. 

▲(주)아미코젠퍼시픽의 ‘피에르테 톤업 화이트닝 크림’은 보습은 물론 미백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주며, 급격하게 변화되는 외부 환경에 피부가 지치지 않도록 연꽃수 추출물과 호스테일켈프 추출물, 모링가 오일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여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진주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톤업의 효과를 부여해주므로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멀티 기능의 화이트닝 제품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