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 뉴트리션 신제품 출시

다이어트 결점 해결 위한 건강식품 3종

  • (2021-02-18 17:54)


도테라가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녹색 식품을 함유한 천연 식이보충제 라인인 건강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고른 영양과 에너지를 제공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식단을 강화하고 보충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도테라의 공동창립자이자 임원인 데이비드 힐 박사는 “요즘에는 단백질 파우더 제품이 도처에 널려 있어서 어떤 제품이 우리 몸에 도움이 될지 헷갈릴 수 있다. 최대한 건강하고 튼튼한 삶을 지낼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연구한 성분들을 선정해 최고품질의 새로운 보조제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도테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도테라 프로틴, 도테라 파이버, 도테라 그린 등 3종이다. 프로틴 제품은 유청과 비건 두 가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탕, GMO, 글루텐, 콩이 함유되지 않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목초지를 먹인 젖소에서 공급되는 유청단백질에는 RBST 호르몬이 없고, 비건 단백질은 완두콩, 현미, 호박씨 등에서 추출했다. 도테라 프로틴은 초콜릿과 바닐라 맛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골라 섭취하면 된다.

도테라 파이버는 1회 제공량에 6g의 수용성 및 불용성 섬유소를 제공한다. 레몬 에센셜 오일, 고효능의 비타민C, 프리바이오틱스 혼합물은 소비자들이 소화 건강과 웰니스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도테라 그린은 모링가, 아싸이, 민들레, 케일, 귀리풀, 고지베리 등 슈퍼푸드를 혼합해 함유하고 있으며, 레몬과 생강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다. 도테라 그린 한 스쿱은 1∼2명에게 제공되는 과일과 채소의 영양과 같다.

<다이렉트셀링뉴스 2월 1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