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中 메리케이, 2020 영향력 있는 소비자 브랜드로 선정 (2021-02-18)


중국 메리케이가 최근 ‘2020년 새로운 경제에서 가장 가치 있는 10대 기업’ 시상식에서 2020 영향력 있는 소비자 브랜드로 선정됐다.

Rhodium Institute와 First Finance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영향력 있는 소비자 브랜드 상은 혁신성, 제품 결과, 전략적 레이아웃, 산업 영향력 등에 대한 조사와 함께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기업을 선정했다.

주최 측은 메리케이는 중국에 진출한 지 25년이 지났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도 계속해서 발전했고, 소비자에게 고품질, 안전 및 고성능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미용 부문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DM TODAY 2월 9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