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10년 전 오늘> 암웨이 ‘성공적인 30대 외투기업’ (2021-02-18 17:37)

<2011년 2월 28일>
한국암웨이가 2011 지식경제부와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주관하는 신년 인사회에서 성공적인 30대 외투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2월 17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신년 인사회에서 지식경제부 최중경 장관, 주한상의, 외투기업 관계자, 외국인 투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30대 외투 기업상을 수상하고, 외국인투자기업이 동반성장하기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30대 외투기업으로 선정된 암웨이는 지난 20년간 ‘신뢰’와 ‘존중’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 진출 초기 다단계 회사라는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국내 경제사회에 기여하는 ‘좋은 생활 주식회사’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노력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암웨이는 중소기업과의 상생 마케팅 전략을 통해 한국 시장 현지화에 성공한 동시에 지속적으로 국내 중소기업에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MF 외환 위기 직후인 1998년부터 13년간 암웨이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우수한 국내 기업 제품 100여 종을 판매하는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으로 국내 우수한 신기술과 경쟁력 있는 원료를 발굴해 상용화하는 프로젝트도 추진하고 있다.

또 2010년 부산에 암웨이 아시아 물류 허브센터를 유치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지난 20년간 아동복지캠페인을 중심으로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와 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나눔을 손길을 펼치는 사회 공헌 사업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한국암웨이는 사용 중에도 품질에 불만족하다고 느끼면 환불교환해 주는 ‘100%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이사는 “20주년을 맞은 올해 ‘성공적인 30대 외투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너무나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쌓아 온 기업의 신망과 가치를 되새기고 꾸준하고 탄탄하며 건전한 기업활동을 전개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