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설 명절 맞이 ‘임실엉겅퀴 자간보’ 이벤트 (2021-01-27 08:57)

‘임실엉겅퀴 자간보’ 구매 시 엉겅퀴티백차 ‘2팩’ 선착순 증정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설 명절을 맞이해 ‘지쿱 임실엉겅퀴 자간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쿱의 ‘임실엉겅퀴 자간보’ 이벤트는 간 건강에 좋은 ‘임실엉겅퀴 자간보’(100ml×30포)’ 1박스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임실엉겅퀴로 만든 ‘엉겅퀴티백차(1g×20개입)’ 2팩을 증정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지쿱 ‘임실엉겅퀴 자간보(紫肝保)’는 전라북도 임실군에서 채취한 무농약 엉겅퀴 86%를 원재료로 만들었으며, 간을 본래의 건강한 자주빛 색으로 보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임실엉겅퀴 자간보(紫肝保)’에는 간 건강을 비롯해 혈행 개선과 항산화, 콜레스테롤 억제에 탁월한 ‘엉겅퀴’ 약초를 사용했으며, 엉겅퀴 외에도 울금과 백출, 개똥쑥, 민들레 등 다양한 전통 약재들과 천연물질인 자몽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평소 술을 가까이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명절에 가족들과의 만남 대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 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임실엉겅퀴 자간보’ 선물에 ‘엉겅퀴티백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풍성하고 건강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현대인들의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임실엉겅퀴 자간보(紫肝保)’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