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주네스와 함께하는 내 삶의 멋진 여정 (2021-01-15 11:12)

주네스 더블 다이아몬드 박홍렬 & 장미애

지난 2020년은 기업은 물론이고 독립사업자들까지 힘겨운 한 해였다.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위기 상황을 겪으면서 기업과 자영업자, 가정의 재정자립도가 각각 바닥으로 떨어졌기 때문이다. 전 세계가 함께 겪었고, 여전히 겪고 있는 이 위기 상황은 역설적으로 인세소득에 대한 인류의 욕구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 와중에도 주네스 더블 다이아몬드 박홍렬&장미애 부부는 물러서지 않고 코로나19와 한판 승부를 벌여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은 멋진 선례를 남기게 됐다. 과연 두 사람은 어떠한 방식으로 위기상황에 맞섰던 것일까?


1. 본인 소개 / 그룹 소개

주네스와 함께 더 의미 있는 삶을 만들어 가고 있는 한국 주네스 더블 다이아몬드 박홍렬 & 장미애입니다.

저희 부부가 한국의 최고 직급, 더블 다이아몬드 성취로, 전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었던 이유는, 함께 꿈을 이루어 가고 있는 PJPOP(PJ그룹)에 계신 파트너분들 덕분입니다.

▷ 주네스 더블 다이아몬드 박홍렬 & 장미애

공동체의 가치와 힘은 결국 그 구성원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합니다. 전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우리 PJPOP이 주목받는 이유는, 주네스에서 보상 받을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우리 스스로의 가치와 잠재력을 키우는데 목말라 하는 리더분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우리 PJPOP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표 중 하나는, 평범한 보통 사람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되고 있는 이 분야에, 정말이지 그 의미에 걸맞은 자존감과 책임감을 겸비한 성장하는 한국 네트워크 2세대 리더진들로 채워가는 것입니다.

PJPOP그룹에서는 리더십의 첫 단계인 자존감을 되찾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는 동안 잊고 있었던 감사와 행복을 깨닫는 동시에, 자신의 성장을 통해  삶의 의미까지 되짚어보는 여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언제 처음 시작했고, 왜 주네스를 선택했는지 (Why Jeunesse)

제 아내 장미애 사장은 18년전 처음으로 이 분야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당시 1년 8개월 만에 다이아몬드 직급 성취라는 놀라운 업적을 만들어 냈지만, 그 업적보다 더 놀라운 것은 이 분야에 대한 명확한 가치와 비전을 알아버렸다는 것입니다.

이 분야가 지난 한국 유통의 역사에 크나큰 오점으로 기억되고 있는 이유는 마케팅 원론의 문제가 아니라, 이 사업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의식에 문제가 있었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올바른 시스템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의식을 성장시킬 수 있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때 그들이 성취한 성공과 부는 개인의 성공에 국한되지 않고 사회와 국가의 성장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우리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최상의 회사가 주네스입니다. 창립자 분들의 경영철학이 우리 부부가 추구하는 방향과 완전히 일치했습니다. 창립자인 웬디 루이스&랜디 레이는 모든 사람들의 잠재력에 대한 믿음과 가능성에 대해 끊임없이 얘기하셨고, 그랬기에 주네스의 모든 시스템(인센티브 트립, 엑스포 등)은 사업 시작부터 자신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워가는 혜택을 지원하는 것을 보며, 회사가 지닌 이념과 미래 비전에 빠져 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회사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것들이죠.



3. 코로나19 위기 속에 주네스 사업의 기회
코로나19는 전 세계를 급격한 속도로 구조 조정했습니다. 전 세계가 일제히 비대면, 온택트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전환되면서, 디지털 인류를 겨냥해 만들어진 주네스의 미래지향적 시스템은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주네스의 시스템은 새로운 방식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입니다.

과거의 대표적인 모델인 글로벌 회사들처럼 시간 속에 세계 시장으로 확장해가는 구모델 방식이 아닌, 페이스북처럼 시작과 동시에 전 세계를 플랫폼 시스템으로 동시에 연결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미래형 사업 모델입니다. 플랫폼을 빼놓고는 앞으로는 기업 존속성이 쉽지 않음을 모든 전문가들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플랫폼 시스템으로 인류 생성이래 그 어떤 기업도 해내지 못한 1조 달러 자산가치를 형성했고 불과 3개월뒤 그들의 자산가치는 2배(2,400조 원)로 뛰는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한마디로 플랫폼은 100년의 시간을 사버리는 시스템이라 저는 표현하고 싶습니다. 100년을 넘어도 이룰 수 없는 성장을 이제 플랫폼이 시간의 혁명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주네스는 시작과 동시에 100여 개국 시장을 연결했으며, 10년이 지난 현재 150여 개국 마켓을 연결한 플랫폼 시스템을 멤버들에게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으로 주네스 멤버들은 국경도  없고 한계도 없는 마케팅을 실제로 구현했습니다.

150개국 어디든 나의 마켓으로 실시간 등록 가능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 연결되든 하나의 마켓처럼 움직이므로, 커미션 또한 실시간으로 바로 우리 옆동네에서 일어난 것처럼 지급받을 수 있는 놀라운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지원 시스템은 네트워크 업계 최초이며, 이는 온택트가 대두되는 디지털 인류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키기에 충분했습니다.

- 이미 10년 동안 가장 많은 나라 진출.
- 가장 많은 고소득자 배출.
- 업계 최초 버츄얼 엑스포 전 세계 스트리밍으로 진행.

등 ‘최초’라는 수식어는 주네스를 늘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플랫폼에 걸맞게 사업자들을 지원하는 온라인 툴들 또한 주네스는 전 세계가 동일합니다. 각 나라의 언어로 만들어진 모든 영상물을 통해 주네스의 멤버들은 그저 just share it! 하며 여러분들의 SNS에서 디지털마케팅을 하면 됩니다.


4. 주네스 사업자에게 하고 싶은 조언
주네스에서의 성공은 우리의 미래지향적 시스템을 누가 먼저 이해하고, 구동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5G 스마트폰을 가지고도 과거의 2G폰 사용방식만을 고집한다면 그 효용가치를 극대화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 부부는 모든 사람들이 한 번뿐인 삶에서 꿈을 이루며 살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주네스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디지털 인류를 대비한 주네스의 차별화된 시스템에 대해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삶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가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부터 지금까지 망연자실할 수도 있는 이 시기, 우리 PJPOP은 적극적으로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해 교육, 협력, 팀워크의 성장을 이어왔습니다. 그렇기에 지난해에도 아시아 전체에서 가장 놀랄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위기라고 하는 시기였기에, 그 성장은 더욱 빛이 났습니다. 주네스가 마련한 세계무대에서 대한민국의 태극기를 더 많이 휘날릴 수 있도록, 혁명의 시대에 걸맞는 리더로 더욱 매진할 것입니다.


5. 2021년도  주네스와 함께 이루고 싶은 것
2021년, 우리는 한국 지사를 이끄는 유능한 권순 지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과 사업자들이 한 마음으로  아시아 최고의 성장률을 꿈꾸며, 다시 한번 더 불가능에 도전합니다.

위기속에 기회란, 관념을 바꿀 때 비로소 보이는 것입니다!

 

권영오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