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내 가족을 위한 안심 구강케어” (2021-01-08 11:51)

안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처 덴탈 치약&칫솔’


치아 건강은 흔히 중장년층이나 되어야 고민해볼 문제였다. 하지만 다양해진 식생활 문화,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치아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늘면서, 이제 남녀노소 불문한 고민거리가 됐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2019년 진료비 주요 통계’에 따르면 외래진료를 가장 많이 받은 질병은 ‘치은염 및 치주질환(1,683만 4,508명)’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구강 주위의 근육을 적게 사용해 구강 내 자정작용이 저해되고, 타액 분비 감소로 구강 내 세균이 증가하며 치아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천연유래 성분 98.93% 
‘네이처 덴탈 치약’
일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쉽게 치아를 관리하는 방법은 좋은 치약과 칫솔 등의 구강관리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먼저, 치약은 온 가족이 매일 사용하는 만큼 천연성분인지 더욱 꼼꼼하게 체크하고 선택해야 한다.

(주)에스디플랫폼(대표이사 박설웅)의 ‘네이처 덴탈 치약’은 온 가족의 건강하고 깨끗한 구강케어를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천연유래 황금, 몰약 틴크, 라타니아, 녹차,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등 12가지 천연유래 성분이 98.93% 함유돼 있어 어린아이부터 고령층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 덴탈 치약’은 충치.치은염.치주염.치주질환.잇몸질환을 예방하고, 구치.치태 제거, 심미효과를 높여주며, 구강 내 상쾌함과 청결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이를 희고 튼튼하게 유지해 주는 등 12가지 효능.효과를 자랑한다.

제품에 함유된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카모마일추출물 등 3가지 성분은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기관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부드럽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또한, 천연추출물 정제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몰약틴크(붓기 억제), 라타니아틴크(항균효과), 카모밀레틴크(항염.진정 작용) 등 3종 생약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 덴탈 치약’은 일반적인 프로폴리스가 아닌 특허받은 국내산 프로폴리스 추출액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감자전분유래 천연 올리고당을 이용해 친환경 바이오 공법으로 추출한 국내산 프로폴리스만 사용하고 있다. 국내산 프로폴리스는 120여 종의 플라보노이드와 퀘세틴 등 몸에 좋은 250여 종의 유효성분이 외국 프로폴리스보다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프로폴리스는 항생.항균 효과로 구강 건강에 매우 효과적이며, 치아와 잇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영양제이기도 하다.

‘네이처 덴탈 치약’은 CMIT, MIT, SLS,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14가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치약들은 대부분 거품을 많이 내기 위해 화학적 계면활성제를 첨가하고 있는데, 화학적 계면활성제로 주로 사용되는 설페이트(SLS, SLSE) 등이 유해성 논란에 휩싸여 있다.

반면 ‘네이처 덴탈 치약’은 구강 내 점막의 자극이 없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는 거품이 풍성하지 않으나 자극이 적다. 적은 양으로도 충치 예방부터 잇몸질환까지 치아 건강에 충분히 효과적이기 때문에 치약의 양을 많이 사용할 필요도 없다.


금은나노 99.99% 살균
‘네이처 덴탈 칫솔’
치아 건강을 위해 치약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칫솔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충치와 치주질환의 원인이 되는 치태를 제거할 수 있는 칫솔을 사용하되, 치아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는 거친 칫솔모보다는 부드러운 미세모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올해부터 새롭게 리뉴얼된 에스디플랫폼의 ‘네이처 덴탈 칫솔’은 ▲금은나노 99.99% 살균효과 ▲초미세모 칫솔모의 깔끔한 세정 ▲와이드형 헤드로 설계돼 온 가족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칫솔이다.

금나노와 은나노가 함유돼 있어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효과까지 입증됐으며, 음이온 작용으로 세균박멸과 유해성분을 분해할 뿐만 아니라 구취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양면이 모두 0.01mm 수준의 가늘게 가공된 초미세모로, 기존의 보통모와 다르게 치아 사이사이를 깊숙이 침투해 치아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해 프라그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에스디플랫폼 관계자는 “네이처 덴탈 칫솔은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맞춘 ‘와이드 헤드’로 한 번에 넓은 면적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개운한 양치감과 잇몸 마사지 효과를 부여한다”며 “고무 설계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고 4가지 컬러로 가족들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스디플랫폼 네이처 덴탈 칫솔&  치약으로 온 가족의 잇몸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