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유니시티코리아 ‘네이젠 에볼루션’

5대 영양소 기반의 독자 개발 성분 함유로 피부 활성

  • (2021-01-08 11:47)


피부 노화는 지구상 모든 여성들의 평생 고민이다. 피부 노화의 가장 대표적인 증상은 피부톤, 모공, 주름 등에 변화가 생긴다는 것이다. 피부 속 콜라겐과 탄력섬유인 엘라스틴의 합성능력이 소실되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이 과정은 중년층이 아닌 20~30대 젊은 층에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시기적으로 예상보다 더 이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겨울철 저온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마르게 하여 노화를 촉진하는 피부의 적이다. 각질이 유난히 더 많아지고, 손으로 만져봐도 거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증상이 심해지면 피부 트러블의 수순을 밟게 된다. 이런 현상으로 인해 피부는 건조해지고 푸석해져 화장해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연출하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더구나 올 겨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방문이 어려워져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셀프 피부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저온 건조한 날씨에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한 피부 보습 관리가 필수적이다.

세월의 흐름과 함께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피부의 내인성 노화는 누구도 막을 수 없다. 하지만 생활습관 등을 인한 외인성 노화는 개인의 노력에 따라 충분히 늦출 수 있다.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새롭게 출시한 ‘네이젠 에볼루션’은 일상생활에서 기초부터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의 노화를 막아준다.


건강한 피부의 핵심은
‘PENTA-2S Activator™’ 성분

유니시티코리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네이젠 에볼루션(NEIGENE EVOLUTION)’은 클렌징 라인과 스킨 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렌징 제품으로는 립앤아이 리무버, 메이크업 리무버 오일, 포밍 클렌져가 있다. 스킨케어 라인은 토닝 로션, 라인 커렉션, 엑스퍼트 앰플, 인텐스 케어, 리치 케어로 구성됐다.

‘네이젠 에볼루션’의 모든 제품은 유니시티코리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PENTA-2S Acti­vator™ 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다. PENTA-2S Activator™는 피부 활성을 위한 5대 영양소를 건강한 피부의 구성 성분 비율인 수분 70%, 단백질 20%, 지방 10%로 개발한 새로운 성분이다. 5대 영양소에는 수분, 지방, 단백질 및 비타민&무기질과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각 5대 영양소는 제품별 특징에 맞춰 핑크플라크톤, 스노우알게 등의 자연 성분으로 구성됐다.


‘네이젠 에볼루션’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피부임상시험 전문기관인 엘리드에 의뢰한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네이젠 에볼루션 엑스퍼트 앰플 사용 후 14일 팔자 주름 최대 깊이가 7.2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뿐만 아니라 과색소 침착 부위의 피부 밝기 개선 효과에서도 사용한 지 4주 후 시험 대상자의 85.7%에서 피부 밝기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네이젠 에볼루션의 모든 제품은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네이젠 에볼루션’은 세안 후 토닝 로션, 라인 커렉션, 엑스퍼트 앰플 사용 후 피부 타입에 따라 인텐스/리치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라인 커렉션의 경우 데이/나이트 케어로 나누어져 있어 두 가지 타입을 하나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야심 차게 기획해 만든 PENTA-2S Activator™ 성분이 함유된 네이젠 에볼루션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께서 네이젠 에볼루션과 함께 피부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오래오래 유지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