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문학으로 그려가는 성공 지도 (2021-01-04 12:57)

「공자님께 배우는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키워드123」 출간

▷ 「공자님께 배우는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키워드123」, 권영오 지음/ 책 만드는 집/ 1만 7,000원

네트워크 마케팅 종사자를 위한 성공 안내서, 「공자님께 배우는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키워드123」이 ‘책 만드는 집’에서 나왔다.


「공자님께 배우는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키워드123」은 유학(儒學)의 가장 중요한 경전 「논어」를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의 현실에 맞게 풀어 쓴 책이다. 저자는 춘추시대의 패자를 놓고 다투던 무수한 국가들처럼, 정부의 승인을 받은 130여 기업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을 두고 다투는 현실이 절묘하게 닮아 있다고 말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자영업자들을 받아줄 수 있는 산업분야가 현재로는 네트워크 마케팅이 유일하다는 이유 때문에 이 책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이 책에 따르면, 「논어」에서 주장하는 인간답게 살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가 ‘배움’인 것처럼 네트워크 마케팅에서도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라는 평을 들을 수 있을 만큼 회사와 제품과 보상플랜에 대해서 치밀하게 공부해야 한다.

군자, 인자, 선비 등 공자를 비롯한 유가들이 지향해온 삶을 네트워크 마케팅 종사자들이 본받고 복제할 수 있다면 그것을 통해 부와 명예를 거머쥐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다.

공자와 그의 제자들이 신의, 겸손, 공손, 너그러운 마음을 바탕으로 배운 바를 민첩하게 행동으로 옮기며 인(仁)을 실현했던 것과 네트워크 마케팅의 사업전개 방식이 놀랍도록 닮아 있다.

지금으로부터 약 2500년 전 공자가 권장하고 또 경계했던 바를 오늘에 재현하여 부를 이룰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면서도 놀랍다.

지은이 권영오는 한문학을 전공하고, 네트워크 마케팅 분야를 20년 이상 취재해온 베테랑 기자 출신으로 시스템대로만 사업을 진행한다면 누구나 경제적인 여유를 획득할 수 있다고 믿는다. 2005년 등단한 시인으로 「철학하는 개」,  「귀항」 등의 시집과 산문집 「아빠의 독서 편지」등의 저서가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