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버추얼 런’ 지구 15바퀴 돌았다 (2020-12-29 16:18)

40주년 기념, 아태지역서 1만 4000명 참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은 11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진행된 버추얼 런(Virtual Run) 40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월 29일 밝혔다.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만 4,000여 명의 일반 참가자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임직원 및 회원이 참가해 총 60만km에 가까운 거리를 달려 눈길을 끌었다.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는 “버추얼 런 40주년 행사 참가자들이 달린 거리를 모두 합하면 무려 지구 15바퀴를 돈 것과 같다”며 “수개월 동안 각종 봉쇄 및 이동제한 조치 속에서 신체 활동을 하기가 어려웠던 아시아 태평양 소비자들을 비롯해 우리 회사 임직원 및 회원들에게 일상 속 활기를 찾을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영양 가득 운동(Get Moving with Good Nutrition)’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이었던 이번 버추얼 런 행사는 좋은 영양을 제공함과 동시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알려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지난 40년을 축하하는 의미도 갖고 있다.

버추얼 런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전용 모바일앱과 기기를 통해 자신이 달린 거리를 측정했으며 완주자에게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40주년 기념 버추얼 런 한정판 메달과 목표 거리 달성을 증명하는 온라인 증서가 전달됐다.

또한 이번 버추얼 런 행사를 통해 모인 6만 1,000달러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에 기부됐으며 이 기금은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Casa Herbalife Nutrition)’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계층 영양 공급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