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세련되고 맵시 있는 헤어 원한다면…”

자연유래 성분 함유 헤어 케어 신제품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

  • (2020-12-11 13:32)

 

개인의 스타일을 뽐내는 것은 옷으로 시작해 ‘헤어 스타일’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러 가지 헤어 스타일의 연출을 돕기 위해 시중에도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그중 화학성분을 다량 함유해 오히려 모발과 두피를 손상하는 경우도 적지 않아 제품을 선택할 때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대표 테이푸첸)는 건조하고 메마른 계절 겨울을 맞아 헤어 케어 신제품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를 출시했다고 12월 11일 밝혔다.

기존 썬라이더의 헤어 케어 라인 3종은 ▲캔데슨 리조트 샴푸 ▲캔데슨 리조트 컨디셔너 ▲닥터첸 헤어 세럼 등으로 두피와 헤어의 세정부터 영양공급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는 초본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뿐 아니라 모발에 영양까지 주는 제품으로, 썬라이더는 세정, 영양,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헤어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는 끈적임 없이 탄력있고 세련된 헤어 스타일 연출은 물론, 초본추출물 함유로 모발 건강을 고려한 식물성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 손상의 걱정을 덜어준다.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엄선된 초본성분, 로얄젤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물물, 로즈마리잎추출물, 알로에베라젤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드라이하기 전 젖은 모발에 사용하거나 마른 모발에 사용하면 윤기있는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헤어 스타일링과 관련된 제품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스타일링에만 집중하고 모발과 두피 건강을 간과하는 경우가 있다”며 “썬라이더는 약 36년 동안 안전하고 우수한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등을 자체적으로 연구 및 개발, 제조하고 있는 건강업계의 선도기업으로, 모발과 두피가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기본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헤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썬라이더의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는 엄선된 성분의 초본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자연스러운 모발 세팅 및 스타일링을 가꾸도록 해주면서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제품”이라며 “이러한 썬라이더의 우수성은 미국 LA의 최첨단 자체 소유의 제품생산 공장에서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제조하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세계 5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등 썬라이더의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