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온라인 행사 기념 ‘한정 제품 이벤트’

최대 30% 할인, 한정 사은품 증정 등 혜택 제공

  • (2020-12-07 13:34)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2월 11일 개최하는 온라인 라이브 행사 ‘뉴스킨 코리아 라이브 2020 디지털’을 기념해 한정 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라이브 행사 티켓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한정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뉴스킨의 스킨케어 화장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더블 패키지 ▲러 마룰라 로우 뷰티 오일 더블 패키지 ▲베닉스 Ⅰ 더블 패키지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뉴스킨 180° 프렙 앰플 더블 패키지 ▲유스스팬3 NSF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코스피어 클린 홈 세트 구매 시 ‘주방용 천연 수세미’ ▲바디 바 싱글, 인핸서, 클레이 팩으로 구성된 뉴스킨 헤리티지 초이스 구매 시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6+2 1개’ ▲파마넥스 라이프팩 헤리티지 초이스 구매 시 ‘씹어먹는 츄어블 칼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뉴스킨은 온라인 라이브 행사 기념 브랜드 아이템 특별전을 진행한다. 패션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백을 뉴스킨의 감성을 담아 제작해 회원가로 제공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라이브 행사를 앞두고 뉴스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2 11일 개최되는 ‘뉴스킨 코리아 라이브 2020 디지털’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는 회원들과 비즈니스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힐링과 열정 재충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