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CN코리아 레벨-업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20-11-20 11:10)

SMART MOVE under COVID19


우리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플랫폼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는 ACN 코리아(유)(사장 김현수)가 코로나19라는 위기를 딛고 도약하기 위한 세미나를 오는 11월 28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오프라인 행사 못지않은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 및 새로운 보상제도까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코로나19로 인해 직접판매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27개국에 진출한 27년 역사의 직접판매 플랫폼 기업 ACN의 한국지사 ACN 코리아가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회원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8일, 줌(ZOOM)과 유튜브(YouTube)를 통해 방송되는 이번 행사는 ‘바로 지금이 ACN과 함께하는 비즈니스 레벨업을 위한 최적의 시간’임을 강조하고 있다.

ACN 공동창립자 겸 회장 로버트 스테바노브스키의 환영사와 함께 한국 시장의 눈부신 발전 및 성취에 대한 치하와 격려로 시작되어, 공동창립자 겸 사장 그렉 프로벤자노의 차별화된 ACN 비즈니스 기회 제공과 27년 동안 변치 않는 약속을 강조하는 스피치가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의 꽃은 단연 회원 직급 인정식이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직급 인정 대상자들의 단 한 번뿐인 최고의 순간을 위해 온라인 가상공간에 특수효과 등을 사용해 기억에 남는 뜻깊은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특히, ACN 차상위 직급인 리저널 바이스 프레지던트(RVP) 신규 달성자의 직급 인정식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CN 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모두의 레벨업을 위한, ACN 코리아에 있어 잊지 못할 순간이 될 12월 1일을 예고하고 있다.

12월 1일은 바로 ACN의 필수 서비스(텔레콤, 인터넷, 카드결제, 보안, 렌탈)에서 선보이는 신상품과 함께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제품이 출시되며, 더불어 회원들을 위한 보상플랜이 보다 경쟁력있게 강화되는 날이다.


뛰어난 경쟁력 갖춘 신제품
국내 반려동물 사육 인구가 약 1,500만 명에 달하는 요즘, 렌탈 서비스 브랜드 ‘ACN 리빙케어 서비스’에서는 목욕 후 건조는 물론 산책 후 살균 및 펫하우스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펫 살균 드라이룸’을 출시한다. 또, 지난 9월 사전예약부터 시작된 주문 폭주로 매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3차 앵콜 예약주문 접수가 진행 중인 의료기기 ‘라파402VIP’ 역시 만나볼 수 있다.
▷ 펫 살균 드라이룸

▷ 라파402VIP

ACN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베네비타’에서는 2021년 진행될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먼저 3개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면역력이 가장 중요한 시장 화두로 부각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일반적이지만 더욱 강화된 혁신적인 포뮬러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보다 탄탄하고 폭넓은 소비자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 베네비타 신제품 3종

보상플랜의 경우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한 혜택 강화가 예정되어 있으며, 라이프 서비스(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보상플랜이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경쟁력이 한층 강화하게 된다.

ACN 코리아 김현수 사장은 “ACN 코리아가 서비스 부문의 ‘전통의 강자’였음은 분명하다. 여기에,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출시와 더불어 ACN만의 구조적 경쟁력에 근간한 매력적인 보상플랜 시행을 통해, 물류 서비스에서 도 역시 업계를 선도하는 강자로 새롭게 발돋움할 것을 확신한다”며 “이로써 진정한 플랫폼 비즈니스 기회의 완성을 이룩할 것이며, 많은 회원들이 ACN을 통해 새로운 발전의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빠른 성공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레벨업 세미나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