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화장품, 창립 32주년 기념식 개최 (2020-11-20 10:23)

“5대 핵심 가치로 재도약 기회 만들자”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11월 13일 광교 사옥에서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인원을 최소화했으며, 마스크 필수 착용 및 발열 체크, 2m 거리두기를 실시하는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창립 후 지난 32년간 코리아나 화장품이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전·현직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애사심 덕분이며, 고객의 사랑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2년 전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앞으로 100년’을 새 경영지표로 설정하고, ‘5대 핵심 가치(Technology, Innovation, Marketing, Consumer, Over­seas)’를 선포한 바 있다”라며,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5대 핵심 가치를 우리의 명확한 지향점으로 설정하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우선 과제로 삼아 코리아나의 재도약을 위해 우리 모두 협력하길 희망한다”라고 당부했다.

1988년 설립된 코리아나 화장품은 ‘송파기술연구원’, ‘자체 화장품 공장’을 통한 연구개발 및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지속적인 R&D 투자로 470여 개에 이르는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확보함으로써 화장품 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화장품 업계 최초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면서, 제품 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 5개 분야 정부 포상 석권을 이뤄내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코리아나의 성장을 위해 애써준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가지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올해에는 20년 근속 7명, 10년 근속 8명의 임직원이 장기근속 표창을 받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