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디올 뷰티, 새 브랜드 앰버서더에 남주혁

신비로운 남주혁의 매력으로 브랜드 알린다

  • (2020-11-03 10:00)


크리스찬 디올 뷰티 코리아는 브랜드의 새로운 한국 앰버서더로 배우 남주혁을 선정하고, 브랜드 공식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1월 3일 밝혔다.

남주혁은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서, 대표적인 남성 향수 라인 ‘디올 소바쥬’를 비롯해, 디올 메이크업의 전문성과 최신 트렌드가 결합된 프로페셔널 퍼포먼스 메이크업 라인 ‘디올 백스테이지’,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 등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를 디올 뷰티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남주혁은 남성지 GQ 코리아 11월호의 커버와 내지 화보 작업을 진행했다.

카메라 앞에 선 남주혁은 흑백 비주얼의 화보로,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남성 향수 ‘소바쥬’의 강인한 남성미와 신비로운 매력을 남주혁만의 스타일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소화했다.

‘디올 소바쥬’ 남성 향수는 강인한 남성성의 이미지를 후각적으로 표현한 디올의 대표적인 남자 향수로, 광활한 대지에 영감받아 탄생했으며 이국적인 향조로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영화와 드라마로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배우로서 더 큰 입지를 만들고 있는 남주혁은 2020년과 2021년 다양한 활동 계획을 갖고 있다. 현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작품에 이어 tvN에서 절찬 방영중인 드라마 ‘스타트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디올 소바쥬 오 드 퍼퓸’,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 등 다양한 소바쥬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프리미엄 몰(LOTTE ON), 롯데아이몰, SSG.COM 등 8개의 온라인 기업몰과 카카오 기프트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