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브퓨어, 우리아이 면역력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포이뮨’ (2020-10-29 14:35)

자사 홈쇼핑 ‘퓨쇼핑’으로 출시…생방송 30분 만에 완판


리브퓨어코리아(주)(대표이사 유모세)가 우리 아이 면역영양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포이뮨’을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리브퓨어 유튜브 채널인 퓨튜브(PUTUBE)를 통해 홈쇼핑 버전으로 꾸며진 ‘퓨쇼핑’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됐고 시작 3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회원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고 생후 6개월이 지나면 모체로 받은 면역력이 떨어지므로 외부 바이러스, 세균과 싸울 힘이 약해져 질병에 걸릴 위험성이 높아진다. 어린이들이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포 이뮨’에는 면역세포의 70% 이상 존재하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과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 퓨쇼핑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세계 3대 유산균 전문회사인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 균주 7종, 세계적으로 가장 연구가 많이 된 LGG 유산균, 한국인의 장에 친숙한 특허 김치유래유산균, 아이를 생각한 모유유래 루테리 유산균으로 선별된 10종의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여기에 각 균주별로 최적화된 온/습도 관리시스템으로 균주의 생존율을 높여주는 E.P.P(Exclusive Production Line for Probiotics) 방식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3종과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까지 3가지 구성 성분을 모두 포함했다.

유모세 대표이사는 “리브퓨어 최초의 어린이 제품으로 코로나 상황에서도 소비자층이 갈수록 확장되고 있다는 것과 코로나19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는데 이번 퓨쇼핑을 통해 가능성을 본 것에 의미가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