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세포를 깨우는 줄기세포과학 (2020-10-16)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


가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날씨만큼이나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로 만든다. 건조해진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거칠고 예민해져 손상되기 쉽다.

이러한 이유로 가을철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피부 수분 장벽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차고 건조한 바람에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습 효과가 좋은 제품을 챙겨 발라야 한다. 피부 장벽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로션이나 크림을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이에 환절기를 맞아 뷰티업계는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다양한 보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여성들은 장시간 화장한 상태로 마스크를 착용해 피부 트러블에 민감해져, 색조화장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피부의 건강을 위한 기초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건강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유)(대표이사 박용재, 이하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CELLETOI)’를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마제닉스 시스템의 4중 처방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 솔루션 제공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10월 20일 론칭한 셀레뚜아(CELLETOI)는 ‘세포(CELL)’와 프랑스어 ‘당신(TOI)’의 합성어로, 셀레뚜아를 선택한 모든 이들의 피부세포가 새롭게 깨어나는 드라마틱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신체의 모든 조직을 만드는 재대혈 줄기세포 배양기술이 가미된 셀레뚜아만의 더마제닉스 시스템(CELLETOI Dermagenix™)을 비롯하여 50여 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 등 독점 개발 성분을 함유, 피부 오염 방지와 피부 건강의 기본 환경을 충족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갖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기술보다 한층 발전된 세라포좀 기술(CERAPOSOME™ Tech)을 적용하여 피부에 유효한 영양 성분이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자생력을 높이도록 한 것이 주요한 특징이다.

한편,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셀레뚜아 론칭과 함께 더마제닉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클래식 라인 4종을 선보인다.

외부자극에 따른 피부 저항력 강화와 각종 노폐물, 독소 제거를 돕는 약산성 크림타입 마일드 클렌저 ▲셀레뚜아 모이스처 밸런싱 크리미 클렌저를 비롯, 강력한 성분 침투로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주는 ▲셀레뚜아 트리트먼트 캡슐 토너 에센스, 독자적 성분으로 피부 세포의 자극하여 건강함을 주는 ▲셀레뚜아 더마제닉스-씨 액티브 세럼, 피부 보습과 보호를 돕는 ▲셀레뚜아 프로-에이지 화이트닝 하이드레이트 크림 등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소할 4중 처방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전 제품 모두 인공향료나 색소,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파라벤, 실리콘, PEG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으로 신체 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 이르기까지 웰빙으로의 삶의 변화를 모토로 하는 전반적인 기업 철학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보다 적극적으로 비즈니스 확장에 주력할 것”이라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셀레뚜아는 아이사제닉스 한국지사를 시작으로 미국 및 오스레일리아, 일본지사 등 글로벌 출시 될 예정이며, 식품 분야에 비즈니스가 취중 되어있던 아이사제닉스가 스킨케어 영역까지 확장하면서 더욱 성장할 것이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