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베라, “가을엔 알로엔 더 골드” (2020-10-16)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까지 한 번에


여름 못지않게 뜨거운 가을 햇살과 큰 일교차, 그리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간다. 이에 (주)유니베라(대표이사 박영주)가 확실한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 이중 기능성 화장품, ‘알로엔 더 골드’ 라인을 추천한다.

‘알로엔 더 골드’는 풍부한 보습력과 뛰어난 사용감을 바탕으로 피부에 영양을 제공하고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해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부여한다. 특히 전문시험기관에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화장품 4가지 동시 사용 시 피부 탄력, 피부 처짐(리프팅),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알로엔 더 골드’는 플루이드, 앰플, 아이크림, 크림 네 가지의 기능성 제품과 마사지 크림 및 모델링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루이드는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촉촉한 피니쉬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윤택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피부 결 정돈과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보습감과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한다. 앰플은 4주간의 집중 케어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도톰하게 농축된 워터 뱅크 텍스처가 피부를 조밀하게 감싸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크림은 탄력있는 눈가 피부를 완성하는 제품. 견고하고 단단하게 농축된 텍스처가 마치 코팅되는 것처럼 피부에 밀착하여 흡수된다. 눈 주위 피부를 매끄럽게 개선하며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힘 있게 밀착되고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줘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올리브 크리스탈 에멀젼 기술이 적용되어 보습감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알로엔 리바이탈 마사지 크림과 모델링 팩이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은 듯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